티스토리 뷰

반응형

어려운 은행 업무 해결되지 않으면, 가장 먼저 생각 나는 곳은 "고객센터"죠. 오늘은 신협 고객센터에서 은행 업무를 빠르게 해결할 수 있는 전화번호 그리고 상담이 가능한 운영시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알고 나면, 간단한 정보인데 모르면 불편한 정보 확인해보세요.

 


정확한  신협 고객센터 정보는?

가장 중요한 정보는 가장 정확한 정보라고 생각합니다. 신협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세요. 그리고 해당 사이트에서는 다양한 은행 업무, 상품 정보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은 메인 화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공식 홈페이지에 우측에 있는 전화기 모양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고객센터 안내 화면으로 접속 가능합니다.  

 

해당 화면으로 이동하시면, 신협 고객센터에서 수행할 수 있는 다양한 편의 서비스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 것은 "상담 신청"이었습니다. 

 

✅ 전화 연결이 안 되는 경우,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세요.

✅ 글로 작성해서 고객센터를 이용하고 싶으다면 해당 기능을 활용하세요.

 

상담을 희망하는 구분과 주요 필수 항목에 정보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항목을 선택하고 궁금한 점 민원 내용을 작성해서 신청하면, 신협 고객센터 상담원분이 이를 확인하고 전화가 오게 됩니다. 

 

 

온라인 신청보다는 전화가 편해요.

사람마다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이 다릅니다. 전화(음성)로 대화하면서 해결하고 싶은 분도 있고, 텍스트로 상담이 편한 분들도 있죠. 

서비스 센터 이용 가능 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 일요일, 공휴일 :휴무

신협 콜센터 대표 전화번호 ☏ 1544 -3030

 

전자 금융 콜센터 대표 전화번호 ☏ 1544 -6000

 


마무리

이상으로 신협 고객센터를 이용하는 방법과 전화번호, 운영시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가장 민감한 문제인 "은행" 업무를 보다 빠르게, 해결하기 위해서 해당 글을 작성하였습니다. 따르게 은행 민원 해결하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