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최근에 본 드라마중에 제일 재미있게 본 슬기로운 의사생활입니다. 드라마 신청하다가 수술실 입장할대 보이는 신발이 뭔지 궁금했는데, 알고 보니 크록스라는 신발이더라고요.

슬기로운 의사생활 크록스 신발 


개인적으로 슬의생 포스터도참 멋진것 같습니다. 기회가 되면 친구들이랑 이런 컨셉으로 사진 찍어서 남기고 싶다고 생각이 들 정도 이닌까요.



슬기로운 의사생활 주인공들 연기가 너무 실감나서 실제로 절친들이라고 해도 믿을것 같습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하면 몇가지 키워드가 있죠. 미도와 파라솔, 조정석, 음원, 크록스 신발, 등등 다양한 키워드이 있습니다.


이 중에서 미도와 파라솔에 음원이 가장 핫한 키워드가 아닐까 싶습니다. 추억의 노래들을 리메이크해서 실제 배우들이 연주까지 했으닌까요.



제일 먼저 리메이크했던 쿨의 아로하는 조정석이 다시 음원 차트 1위까지 올라갔으닌까요. 기존 노래들도 좋은데, 리메이크 음원들도 상당히 좋습니다.



바로 이장면! 슬기로운 의사 생활에서 크록스 신발이 나오는 장면입니다. 의사 전용 슬리퍼로 느껴지지만 왠지 이것도 PPL 이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슬의생 PPL 은 살마 냄새가 난다고 해야하나요? 그래서 저도 그 사람 냄새에 크록스 신발을 구매해버렸네요.



이래서 드라마에서 PPL 광고를 하나 봅니다. 하나도 아닌 2개나 구매를 했으닌까요. 뭐든 기본 디자인이 제일 좋은 법이죠.



검정색이랑, 희색 크록스 신발을 구매했습니다. 간단한 개봉기를 진행해보겠습니다. 예상했던 것 보다 신발이 튼튼해서 좋았습니다.






일반적인 슬리퍼 재질보다 튼튼하고 딱딱한 크록스 신발! 이래서 인기가 많은가 싶기도 합니다. 비오는날 신어도 편할것 같습니다.



이제 장마기간인데, 크록스 신발 신고 외출하거나, 생활 슬리퍼로 완전 잘 활용 할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검정색 크록스 신발 개볼은 했고, 이제 흰색도 확인해보겠습니다. 추가적으로 신발 사이즈는 평소에 신던 사이즈와 동일하게 구매하시면 됩니다.



아쉽게, 저는 원하는 사이즈가 없어서 5정도 크게 구매햇는데 차이가 좀 나더라고요. 그래도 교환하기 불편해서 그냥 신기로 했습니다.


확실히 크록스 신발이 튼튼하기는 합니다. 앞에 막혀있어서 어디 부디쳐도 걱정이 없고, 무엇보다 흙이 잘 안들어와서 좋은것 같습니다.



기존 슬리퍼들은 앞이 오픈 되어 있어서 흙이 있는곳이나 작은 자갈이 있는 곳이면 자꾸 들어와서 불편했는데, 크록스 신발은 그런게 없더라고요.





슬기로운 의사생활 신청하다가 알게된 크록스 신발 구매후기 공유드립니다. 총평은 튼튼하고 편하다 정도, 가격은 살짝 비싼편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유용한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클로 여름 감사제 세일 품목  (0) 2020.07.05
칸투칸 신발 매장  (0) 2020.07.04
주택관리사 시험과목 및 일정  (0) 2020.06.22
가성비 좋은 면도기 추천  (0) 2020.06.21
좋은글귀 명언 모음  (0) 2020.06.1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