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서역 공영주차장 주요 정보랑 요금표 그리고 월정액에 대한 정보도 공유드리겠습니다. 수서역 공영주차장도 서울시에서 주관하는 주요 시설물 중 하나 이기 때문에 주차비가 확실히 저렴한 편이죠. 차를 구매하고 확실히 공영주차장 이용 빈도가 높아진것 같아요! 기름값도 무시못하지만 주차장 요금도 부담일 수 있으닌까 정보 습득하고 저렴하게 공영주차장에서 주차해서 요금 절약하세요!  

수서역 공영주차장 요금표

Q. 수서역 공영주차장도 서울시에서 관리하나요?

네! 맞습니다. 수서역 공영주차장도 서울시설공단에서 관리하고 주관하는 곳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서울시설공단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공영주차장 각종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수서역 공영주차장은 물론 서울시에 있는 모든 공영주차장 정보를 지도 UI 한눈에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확실히 중심가로 갈 수로 1급지로 선정되고 자연스럽게 공영주차장 요금 인상 됩니다. 

수서역 공영주차장 정보! 

강남구에 위치하고 있고, 수어역(3호선) 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수서역 공영주차장 2급지로 선정 되어 있네요. 그리고 수서역 공영주차장 운영 시간은 24시간 운영이라고 합니다. 시간도 확실히 파악하고 주차하셔야지 운영시간 끝나고는 출차가 아되닌까요 ! ㅋㅋ

수서역 공영주차장  정기주차 (월정액)

월 120,000원 

수서역 공영주차장에 요금 감면 할인 혜택을 정리한 표입니다.

혹시 본인이 해당이 된다면 추가적인 서류나 카드를 확인하고 할인 혜택을 받는걸 추천드립니다. 확실히 이런 정보를 모르면 내가 혜택을 받을 수 있지만, 수서역 공영주차장 모든 가격을 다 지불하고 주차 할 수 있으닌까요 ! ㅋㅋ

수서역 공영주차장 위치 !

수서역 공영주차장을 비롯하여서 서울시에서 관리하는 공영주차장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수서역 공영주차장은 남/북으로 구분되어 있네요! 혹시 모르닌까 수서역 공영주차장 위치 확인하고 주차를 해야겠네요.

수서역 공영주차장 요금표!

요금할인 : SRT 열차 이용고객 30%할인입니다.

수서역 공영주차장을 이용하는 고객층이 상당히 다양할꺼라고 생각됩니다. 수서역에서 SRT 열차가 개통된 후에서 KTX 보다 SRT 열차 요금이 저렴해서 수서역 공영주차장 차량을 주차하고 지방 여행을 다니는 분이 많을꺼라고 생각됩니다.

수서역 공영주차장 월 정기원 요금표

Q. 수서역 공영주차장 월정기 주차권은 어떻게 구매하죠 ?

수서역 공영주차장도 다른 주차장과 마찬가지로, 서울시설공단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공영주차장 정기권 신처을 통해서 월 정기원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수서역 공영주차장도 다른 주차장들과 마찬가지로, 접수할 수 있는 기간이 따로 있고 해당 기간에서 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 정기권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고 자세한 과정을 수행하면 됩니다. 

수서역 공영주차장 정기건 신청도 당연히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수서역 공영주차장 월정액중에서 제가 할인 받을 수 있는 방법은 제로페이로 결제하는 방법이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수서역 공영주차장 인터넷 정기권 신청 절차

수서역 공영주차장 선착순으로 신청한 사람들이 상당히 많네요. 왠지 경쟁률이 높겠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2019년 12월 수서역 공영주차장 정기권발매현황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