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대부분 사람들이 아마 가장 많이 고장나서 방문하게되는 곳이 삼성 휴대폰 AS 서비스 센터가 아닐까 싶습니다. 특히 액정 파손으로 인해서 액정 교환을 하거나, 갑자기 휴대폰 기능이 작동하지 않는 경우 등 전문가에 조언 또는 ASD 서비스가 필요한 경우가 많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다양한 휴대폰 브랜드 중에 아마도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은 사용자 층을 보유하고 있는 삼성 휴대폰 AS 서비스 센터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표 전화 번호 부터 인터넷으로 방문하기 전에 매장을 찾는 방법 까지 말입니다. 

대한민국 대표 기업에 맞게 AS 및 CS 처리 기관도 상당히 잘 구축 되어 있습니다. 온라인은 물론 오프라인까지 상당히 체계적으로 구축 되어 있습니다. 그럼 이제부터 서비스 센터를 이용하기 위한 정보들을 하나씩 살표 보겠습니다.

 

삼성휴대폰 AS 서비스 센터 공식 홈페이지

최근에는 온라인으로 확인이 불가능한 정보는 없는것 같습니다. 특히 AS 서비스 센터 정보 같은 경우는 거주 지역에 삼성 휴대폰 AS 센터가 있는지, 언제 운영하는지 그리고 자체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은 없는지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https://www.samsungsvc.co.kr/index.do

 

홈페이지 < 삼성전자서비스

서비스센터 위치정보, 서비스 신청, 서비스 이력, 전화상담 예약, 제품문의, 채팅상담, 동영상 가이드 등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www.samsungsvc.co.kr

삼성휴대 서비스 센터 찾기

액정이 파손되거나, 물에 휴대폰이 빠지는 경우는 일반 고객은 해결하기 힘든 문제이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삼성 휴대폰 AS 센터를 방문해야합니다. 그럼 내가 거주하고 있는 지역에 가까이 있는 센터 또는 매장이 있는 찾는 방법을 확인해보겠습니다.

 

디지털 프라자 하위에 있는 매장 찾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해당 메뉴를 클릭하시면 다음과 같은 배너 영역과 검색 서비스를 제공하는 화면을 볼 수있습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한 점은 해당 검색 기능을 활용해보세요.

접속한 환경에 따라서 다르겠지만, 현재 위치 기준으로 가까운 삼성 휴대폰 서비스 센터를 찾아주기 때문에 해당 기능을 허용 유무를 클릭해주셔야합니다.

그럼 이제 지도 UI 기준으로 주변에 있는  서비스 센터 찾아보기 위해서 "서비스센터"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이와 같은 방법을 수행 하시면 다음과 같이 주변에 있는 삼성 서비스 센터를 지도에 표기하여 위치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만약 해당 지역에 서비스 센터가 없다면 내 이동 경로에 위치한 센터를 찾아봐야겠죠?

이렇게 내가 원하는 특정 지역을 클릭하시면 해당 지역에 있는 삼성 서비스 센터 디지털 프라자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삼성휴대 서비스 센터 찾기

위에서 설명 드린 방법은 지도 UI 기준으로 주변에 있는 삼성 휴대폰 서비스 센터를 찾는 방법이고, 이번에는 검색 기능을 통합 센터 찾기 기능을 확인해보겠습니다.

검색영역에 지역검색 기준으로 지역명을 검색어로 입력해주세요. 그리고 "검색" 버튼을 클릭하시면 해당 센터에 대한 정보가 검색 결과로 노출됩니다.

이런 검색 방법으로 지역 단위로 서비스 센터를 찾아 볼 수있고 주소와 대기현황에 대한 정보도 함께 제공합니다. 대기현황이 원활할 경우는 방문해서 신속하세 CS 처리를 수행 할 수 있는 상황을 의미합니다.


삼성휴대폰 AS 서비스 센터 대표 전화 번호

1588-3366  


삼성휴대폰 AS 서비스 센터 운영 시간

평일 : 09:00~19:30

토요일 : 09:00~13:00

일요일 / 공휴일 휴무


이상으로, 온란인 삼성 전자 서비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주변에 있는 휴대폰 서비스 센터를 찾는 방법과 운영 시간 마지막으로 서비스 대기 현황을 확인 할 수 있는 기능에 대해서 확인해보았습니다. 방문할 일이 없는 것이 좋겠지만 만약 방문해야하면 신속하게 고객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시점에 방문하기를 바랍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