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건강(Health) 상식

사마귀 제거 비용

Jung_Gun 2020. 5. 22. 07:00
반응형

최근에 손가락에 사마귀 같은게 생겼습니다. 오늘은 사마귀 제거 비용 그리고 실제 사마귀 치료 방법, 사마귀 냉동 치료 후기를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사마귀 제거 비용

사마귀 제거 비용

Q. 사마귀 치료 병원은? 사마귀 제거 비용은?

사마귀 치료 병원은 하남에 위치한 "파크뷰 미사점"입니다.
전화번호 : 031-791-2255
홈페이지 : 
http://parkviewms.com/  

Q. 갑자기 사마귀가 왜 생겼을까요? 사마귀 원인은?


갑자기 생긴 사마귀 원이 궁금해서, 정보 검색하다가 발견한 사마귀 치료 병원 사이트입니다. 역시 병원 사이트는 이벤트가 많죠. 최근에 코로나 19때문에 재난지원금으로 병원 진료도 가능한가 봅니다. 


사이트에 방문한 이유는 사마귀 제거 비용이 궁금해서도 있지만, 원인이랑 정말로 사마귀 인지? 그리고 동네 피부과에서 사마귀 치료가 가능한지? 를 확인하기 위한 목적이였습니다. 

Q. 사마귀 란? 

요약하면, 바이러스의 감염으로 발생하는 피부 질환에 한 종류입니다. 새롭게 알게된 사실은 사마귀 피부 질환에 종류와 모양이 상당히 다양하게 있다는 점입니다.

아래 설명에서 확인해본 결과, 전염성 있는 물사마귀는 소아기때 발병률이 높은편이라고 합니다. 확실히 의학이 발달하고 있지만 질병도 같이 발달하고 있지 않나 라는 개인적인 생각이 있습니다.


사마귀라고 생각하고 정보를 확인했는데, 혹시 현광종이라는 사마귀 종류인가 의문점이 들었습니다. 역시 의사가 아니기 때문에 주관적인 판단이라서 사마귀 치료 병원에 방문해서 전문가에게 치료를 받고, 사마귀 제거 비용이 얼마정도 들지 확인해봐야 겠습니다. 


제 손에 생긴 사마귀 모양이 이렇게 생겼습니다. 처음에는 좀 작았는데, 손에 있는 사마귀이다보니 자꾸 만지고 긁어서 점점 커지는 기분이 들어서 사마귀 제거 비용을 알아보고 병원을 가기로 했습니다.

사마귀 제거 비용이 레이저 시술을 하면 비싸질수도 있다는 정보가 있어서 비용이 많이 나오면 어떻하나, 걱정을 많이 한 상태로 사마귀 치료 병원을 방문했습니다. 


제가 방문한 사마귀 피부과는 파크뷰의원(피부과)라는 곳입니다. 참고로 위치는 하남에 있는 병원입니다. 

사마귀 치료 전문 병원은 아니지만 피부과에 전반적인 질환과 뷰티 진료를 보는 상당히 규모가 큰 병원입니다. 병원 방문전에 진료 시간 확인하고 방문하세요.


참고로 저는 토요일 오전 9시 30분에 방문했는데, 이미 예약환자 몇분이 대기하고 있는 상태이더라고요.


사마귀 치료 병원 접수 

요즘에는 병원 접수 시 테블릿 활용하는 곳이 은근히 있는 것 같더라고요. 테블릿으로 깔끔하게 접수하고, 옆에 보니 코로나 19 재난 지원금으로 진료 가능하다는 안내문도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사마귀 제거 비용이 많이 나오면 재난 지원금으로 비용 처리 해야겠다! 라고 생각하고 잠시 대기하였습니다.

피부과라서 그런지 상당히 다양한 피부 뷰티 관리 케어 서비스?가 많이 있네요. 피부과에서 제모까지 해주는지는 몰랐네요! 아쉽게 사마귀제거 비용은 여기에 없네요. (제발 저비용이면 좋겠다.)



사마귀 치료 방법은?

피부과 의사선생님께 확인하고, 이건 사마귀라고 말씀해주셨습니다. 치료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는데, 재발이 제일 적은 사마귀 치료 방법은 냉동 치료를 해서 사마귀를 뿌리까지 죽이는거라고 합니다. 


사마귀 제거 비용은 1회 16,000원 입니다.



사마귀 치료약은?

사마귀는 별도로 사마귀 치료약은 없습니다. 집에서 사마귀 제거약으로 하는 방법 보다는 사마귀 치료 병원에 방문해서 전문가한테 시술받는걸 추천드립니다. 



사마귀 제거 치료를 받은 후에 받은 "베아로반" 연고를 1일 2회 정도 치료 받은 부위에 발라주라고 합니다. 


사마귀 냉동 치료 이후에는 샤워을 하거나, 상처 부분이 물에 노출되면 안된다고 합니다. 치료해서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주의 사항을 잘 준수해야겠죠!



사마귀 냉동치료 후 주의사항

냉동치료 시술 간격은 2주 *완전히 제거하기 위해서 방문 필요
상처 부위 2차 감염방지를 위해서 위생 유지
물에 당는것은 삼가



이상으로 사마귀 제거 비용 부터 실제로 사마귀 치료 병언에 방문 한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