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들 내집 마련을 위해서 청약 많이 보시죠? 오늘은 부평 두산위브 더파크 청약 정보에서 대해서 확인해보겠습니다! 부평 두산위브 더파크 청약에 자격요건이나, 청약 일정, 평수에 대한 정보들까지 한번 확인 해보겠습니다.  



부평 두산위브 더파크 청약 요약 

Q. 부평 두산위브 더파크 청약 정보를 받아 볼 수 있을까요?

부평 두산위브 더파크 청약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관심 고객 등록이라는 서비스를 통해서 상세한 정보를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부평 두산위브 더파크 청약 메인 홈페이지 이미지 입니다. 상당히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고, 부평 두산위브 더파크 경쟁률 63.8:1이라니...진짜 청약 경쟁률이 엄청난데요.

부평 두산위브 더파크 아파트에 전체 면적이나 프로젝트 개용에 대해서 간단히 소개해주고 있네요.

부평 두산위브 더파크 청약! 새로운 부평이 옵니다.

부평 두산위브 더파크 청약 장점을 소개하고 있네요. 교통편, 거주공간, 학세권, 인프라 생활.

부평 두산위브 더파크 청약 일정

부평 두산위브 더파크 청약 자격 체크리스트를 확인해보세요. 청약 접수 하기 전에는 정말 꼭 확인해야하는일이라고 생각합니다.

부평 두산위브 더파크 청약 체크리스트 1번 ! 역시 현재 주택소유여부 판정기준입니다. 아마 무주택자인지 or 주택을 보유하고 있다면 기준에 부합하는지 체크를 해봐야겠죠!

부평 두산위브 더파크 청약 체크리스트 2번은 국민주택 1순위에 대한 정보 및 항목입니다. 요약! 주택청약종합저축 가입 기간과 몇회까지 납입을 했는지를 확인하는 항목입니다.

부평 두산위브 더파크 청약 민영주택 1쉰위! 

주택이 있는 분은 안되는것이죠!


청약 접수할때 항상 어려웠떤 부분이 무주택 기간여부를 판단하는 기준 및 사례입니다. 기준이 만 30세 이전 결혼에 따라서 무주택 산정 기간이 상이하게 적용됩니다. 혹시 본인이 해당 기준이나 사례에 맞는지 확인 해보세요.

부평 두산위브 더파크 청약 1순위

 가점제 부양가족 산정 예시!

제가 제일 관심 있는 부평 두산위브 더파크 청약 부분! 

신혼부부 특별공급! 2019.12.24(화)

아파트 투유에서 청약을 할 수 있네요!



49m2이면 14평 정도가 됩니다. 2명이서 살기는 딱 맞는 크기 이지 않을까 싶네요.


개인적으로 이 정도 평수만 되어도 신혼부부와 아이 한명을 같이 살 수 있는 평수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사람마다 



부평 두산위브 더파크에서 가장 욕심이 나는 평수 입니다! 22평수! 모두 원하는 평수로 내집 마련을 할 수 있는 날이 오면 좋겠네요.





부평 두산윕 더파크 전타입 1순위가 벌써 마감이네요. 그리고 두산위브 더파크 경쟁률이 정말 대단한것 같습니다. 63.8:1 대 이라니......당첨 되기 정말 어렵겠네요.



부평 두산위브 더파크! 7호선 선곡역(예정)에 아파트 청약 정보들을 보았습니다.



주의 사항(헤드3)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