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혹시 벼룩시장 종이 신문 그대로 보기라는 기능 알고 계신가요 ? 인터넷에서도 실제 신문을 보는것 처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실제로 벼룩시장 종리 신문으로 보기는 어렵고, 주요 정보를 파악하기 위해서 유용한 기능입니다.

벼룩 시장 신문사는 ?

1990년 생활 신문사로 설립된 대한민국 대표 신문 사 기업 중 하나입니다. 아마 벼룩시장 신문사를 모르는 사람은 없지 않을까 싶습니다. 인터넷이 없던 시절에는 벼룩 시장 신문으로 구인구직 활동을 제일 많이 이루어졌다고 합니다.


 

구인 구익 서비스 제공하는 벼룩시장 

 

취업 활동 할 때, 주로 사람인이나 잡코리아를 많이 이용하실꺼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생활 광고를 비롯해서 지역에 구인구직은 벼룩시장에서도 많이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벼룩 시장 종이 신문 그대로 보기 기능을 통해서도 해당 정보를 습득할 수 있습니다. 

http://www.findall.co.kr/region/ 

 

[벼룩시장] 좋은 사람의 생활정보 시장

이제 모바일로 벼룩시장하자! - 매일 10만 개의 생활밀착 구인구직 정보, 우리동네 구석구석 진짜 부동산 정보

www.findall.co.kr

이런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벼룩 시장에 공식 사이트 입니다. 해당 사이트 메인에서 구인구직 정보 부터 다양한 광고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종이 신문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벼룩 시장에서 제공하는 대표 적인 정보는 크게 2가지로 구분됩니다. 구인구직 바로가기와 부동산 바로가기 입니다. 오늘 확인하기 위한 주요 기능은 벼룩 시장 종이 신문 그래도 보기 이기 때문에 해당 우측에 있는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해당 버튼을 클릭하시면 다음과 같은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서울, 경기, 경남 까지 다양한 지역에 정보를 벼룩 시장 종이 신문 그래도 보기 기능을 통해서 모둔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각각의 지역에 있는 E-Paper 버튼을 클릭하시면, 해당 지역에 신문을 인터넷 환경에서 종이 신문과 동일한 화면으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지역 별도 모두 세부적으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보고 싶은 지역에 벼룩 시장 신문 클릭

 

날짜 별로 벼룩 시장 종이 신문 그대로 보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원하는 날짜에 신문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럼 해당 날짜에 벼룩 시장과 동일한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벼룩 시장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벼룩 시장 종이 신문 그대로 보기에 대한 정보에 대해서 안내 해드렸습니다. 구인 구직 부터 부동산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서 활용하면 좋은 기능이라고 생각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