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혹시 햄버거 좋아하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상당히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햄버거 브랜드 중에 버거킹을 가장 선호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매달 진행하는 할인 행사 중에서 버거킹 6월 행사 정보를 공유드리려고합니다. 이와 같은 정보를 알고 있다면 평소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맛있는 햄버거를 즐길 수 있습니다.

버거킹 6월 행사


1. 버거킹 6월 행사 정보 확인 방법

행사정보를 확인하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우선 기본적으로 내가 정보를 찾아보는 방법에 경우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는 방법이 가장 기본적인 방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물론 해당 방법은 내가 주기적으로 매달 버거킹 행사가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https://www.burgerking.co.kr/

 

bkr-web

 

www.burgerking.co.kr

해당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이벤트 메뉴를 통해서 매달 진행하는 행사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번 버거킹 6월 행사에 경우는 하루 종일 세트가 4,900원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역시 정보력이 있다면 내가 좋아하는 햄버거를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2. 할인 혜택 받기

추가적인 버거킹 할인 행상 정보를 받을 수 있는 방법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등록하는 것입니다. 플러스 친구를 등록하는 것은 버거킹으로 부터 행사 정보를 주기적으로 받을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다르게 말하면 광고 수신동의를 하는 것입니다.

 

이와 같은 절차를 수행하는 경우, 맨달 버거킹 행사 정보 그리고 6월 행사로 어떤 제품이 할인 하고 있는지 알 수 있는 것은 기본이고 App 쿠폰가지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쿠폰 중에서 이번달에 가장 눈에 들어 오는것은 와퍼가 3,500원에 판매하고 있는 쿠폰입니다. 할인률이 무려 42%나 되닌까요!

해당 쿠폰에 경우는 모바일 App 에서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버거킹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 및 설치를 해야합니다. 그리고 버거킹 App 을 실행하시면 다음과 같은 메인 화면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물로 매달 행사 쿠폰 뿐만아니라 스탬프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해당 모바일 App 에 하단에 있는 "쿠폰" 메뉴를 클릭해주시면 다음과 같이 다운받을 수 있는 쿠폰들이 있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상단에 와퍼 쿠폰이 있는 것도 볼수 있습니다. 정말로 버거킹 6월 행사로 와퍼를 3500원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단 조건인 모바일 App을 통해서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추가적으로 이와 같은 행사 정보에 경우는 사용가능한 매장과 조건이 존재하기 때문에 이또한 숙지가 필요합니다.


1. 행사명 : 올데이킹 - 버거킹 6월 행사에 포함

2. 행사기간 : 21년 4월 26일(월) ~

3. 행사제품 : 더블 오리지널 치즈버거, 직화소불고기, 콰트로치즈와퍼주니어, 통새우와퍼주니어, BBQ몬스터, 몬스터베이비 XL

4. 내용

버거킹에서는 하루종일 세트가 4,900원 !

더블 오리지널 치즈버거, 직화소불고기버거, 콰트로치즈와퍼주니어, 통새우와퍼주니어 세트가 하루종일 4,900원 !

몬스터베이비XL, BBQ몬스터 세트가 하루종일 5,900원 !

버거킹 올데이킹!

5. 유의사항

*프렌치프라이와 콜라는 R 사이즈로 제공 됩니다.

*본 제품은 실제 이미지와 다를 수 있습니다.

*일부 매장은 행사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 불가

*딜리버리 주문 불가 및 단체 주문 불가

6. 제외매장 : 경북영주가흥점, 김포현대아울렛점, 대명비발디점, 대전관평점, 대전현대아울렛점, 삼성라이온즈파크점, 오션월드점, 인천공항1점, 인천공항교통센터1점, 지산리조트점

 


글을 마치며

이상으로 버거킹 6월 행사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그리고 추가적으로 모바일 App 을 통해서 버거킹 쿠폰을 사용할 수 있는 방법까지 확인해보았습니다. 혹시 버거킹을 선호하는 분이라면, 자주 햄버거를 사드시면 이와 같은 유용한 정보를 활용해서 보다 저렴하게 맛있는 버거를 구매해보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