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마의자 대표 브랜드 바디프랜드 서비스센터에 관한 정보와 AS 접수하기 위해서 확인해야하는 몇가지 정보를 공유드리려고합니다. 

부모님 추석 선물로 요즘 인기가 높아지고, 전속 모델인 BTS 로 또 대중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바디프랜드 서비스센터 AS접수 


Q.  바디프랜드 전속 모델은?

바디프랜드 서비스센터에 관한 정보 확인하기 전에 사담 좀 하겠습니다. 최초 바디프랜드 전속 모델은 추성훈 이였지만, 최근에 BTS로 변경됐었죠. 그래서 그런지 젋은 층에 대한 바디프랜드 관심도가 높아졌다고 합니다. 


바디프랜드 전속 모델 BTS 화보 이미지집니다. 안마의자 광고 이미지라고 하기는 왠지 상당히 멋진 화보 처럼 보이네요.



전속모델에 따라서 브랜드 평판과 관심도 상당히 달라지기 때문에 글로벌한 이미지 상승과 국내의 젋은 층을 공략한 브랜드 전략이지 않을까 짧은 개인적인 의견을 남겨봅니다.



Q.  바디프랜드 서비스 센터 정보는?

모든 브랜드는 공식 사이트가 존재합니다. 바디프랜드 서비스센터 역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정보를 확인하고 AS 접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바디프랜드 공식사이트에 접속하면 상단에 있는 고객지원 메뉴를 선택하고 서비스 접수 메뉴를 클릭하시면 바디프랜드 서비스센터로 접속됩니다.

바디프랜드 서비스센터는 회원 전용 서비스입니다. 따라서 회원 가입 및 로그인 과정이 필수적으로 필요합니다. 다행이 간편 로그인 절차가 있기 때문에 많은 정보를 입력하지 않고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로그인 과정을 수행하고 나면 바디프랜드 서비스센터에 AS 접수가 가능하게 됩니다. 여기서도 개인정보 활용 동의를 진행해야하고, 세부적인 정보를 입력해야합니다.


바디프랜드 서비스센터에 상품별 AS 품목에 따른 가격표가 제공됩니다. 만일 단순히 교체하기 위해서라면 해당 가격을 참고해야 합니다.

홈페이지를 통해서 바디프랜드 서비스센터를 이용하는 것이 어렵다고 생각하시면, 서비스 센터 이용 방법, 유형에 따라서 유선 전화 번호를 제공하기 있기 때문에 유선 전화로 신청하셔도 됩니다.

대표 번호는 02 - 3448 - 8980 

상담시간은 평일 09:00 ~ 18:00 (점심시간 12:00 ~ 13:00)

신규 렌타 접수및 구매 문의 02 - 3448 - 0858 

법인/관공서 렌탈 구매 문의 02 - 598 -8980 

바디프랜드 서비스센터에서 많이 이용되고 있는 서비스 중 하나가 제품이전/설치 서비스라고 합니다. 부피가 상당히 큰 제품인 안마의자를 이용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서비스 유형별로 운송비와 서비스 제공 방식이 상이하다고 하니, 서비스 센터 이용 방법을 확인하고 해당 서비스를 신청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바디프랜드 서비스센터 안마의자 이동 금액입니다. as 접수가 아니라 이동 서비스 이기 때문에 이동 지역에 따라서 금액이 상이합니다. 이전 설치 부분은 생각보다 금액이 많이 나오네요.

바디프랜드 서비스 센터 이용하는 과정 중에 제일 궁금한 점은 무상 AS 기간을 꼭 확인해야합니다. 그래야지 무상/유상 서비스 제공 유무가 결정되기 때문에 꼭 확인하고 서비스 접수를 하기 바랍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