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도메인 검색, 등록, 연장에 관한 포스팅에 이어서 오늘은 무료 홈페이지 만들기 위해서 웹 디자인 작업이 필수적으로 필요합니다. 단순 사이트라면 전문적인 기술이 불필요하지만 그렇지 않는 경우는 전문적인 기술이 필요합니다. 이런 불편한점을 개선하기 위해서 시중에 다양한 방법으로 무료 홈페이지 만들기를 지원하는 서비스들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 오늘은 가비아에서 제공하는 웹 무료 템플릿에 대해서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무료 홈페이지 만들기 가비아편 

Q.  전문적인 지식이 없더라고 무료 홈페이지 만들기 위한 방법은?

전문 호스팅 업체인 "가비아"에서 제공하는 무료 홈페이지 만들기 서비스 중 "크리에이터 링크" 를 활용하면됩니다.

 

전문적인 호스팅 업체여서 도메인 이외에도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하고 있습니다. 이런 서비스를 잘 활용하면 초기에 홈페이지 제작함에 있어서 많은 도움이 될꺼라고 생각됩니다.

가비아 서비스를 이용해야 하기때문에 가비아 사이트에 접속해주세요. 접속 후에 하단에 보시면 "크리에이터링크" 라는 메뉴를 볼수 있습니다. 해당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gabia 에서 직접 무료 홈페이지 만들기를 지원하는 서비스 "크리에이터링크" 메인 페이지 입니다. 

컴퓨터만 켤 줄 알면, 직접 무료로 홈페이지를 만들 수 있어요! 멘트가 완전 자극적이네요. 그 만큼 무료 홈페이지 만들기가 쉽다는 의미겠죠?

반응형 홈페이지를 블록 쌓듯이 만들수 있다고 하네요. 각각의 콘텐츠 영역을 조리하는 방식으로 사이트를  제가하는가 봅니다.

광고 영상 중에 한 부분인데, 다양한 사이트 블록(영역)을 모아서 하나의 홈페이지를 무료로 제작하는 내용을 소개하고 있는 영상입니다.

손쉽게 무료 홈페이지를 완성하고 이를 실제 사이트에서 구동하는 영상이 무료 홈페이지 만들기를 손쉽게 할 수 있다는 의도가 잘 전달 되네요.

1시간 만에 직접 홈페이지 만들어 보세요. 단순히 홈페이지만 제작하는 것이 아니라 홈페이지에 필요한 다양한 부가 서비스도 연동 할 수 있나 봅니다.

사이트 목적에 맞게 제공하는 기능 중에 선택해서 적용 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것 같습니다. 

무료 홈페이지를 제작하는데 있어서 가장 큰 단점인 부가 서비스 연동을 이런방식으로 해결해주네요. 역시 전문 기업 서비스 인가봅니다.

현재 제공하고 있는 기능 이외에도 업데이트 예정으로 제공할 기능들도 많이 있는것 같습니다. 홈페이지를 찾는 수요가 많으니, 그 만큼 제작을 손쉽게 하려는 Needs도 충족 시켜주려고하는 것 같네요.

대한민국 아니 전세계 사람들은 다른 사용자가 작성한 후기를 참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실제로 홈페이지를 제작한 회원들에 후기!! 만족도가 상당히 높네요.

처음부터 내가 전부 만들기 어렵겠죠? 그렇게 때문에 최신 트렌드의 템플릿을 제공합니다. 확실히 이 부분이 가장 큰 이점인것 같습니다. 

무료 홈페이지 만들기 이후에 실제로 구동 되는 모습을 볼 수 있도록 제공 까지 하고 있네요. 

본인의 취향, 그리고 사이트 목적에 적합한 템플릿을 선택한 후에 무료로 원하는 홈페이지를 제작해 보는것도 좋은 방법인것 같습니다. 

제공하는 웹 무료 템플릿 중에서 원하는 디자인, 타입을 선택하면 해당 사이트가 실제로 구동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 "미리보기" 기능이 있습니다. 

실제로 어떤 모습인지 "미리보기" 기능을 통해서 무료 홈페이지를 살펴보겠습니다.

Desktop , Tablet, Mobile 까지 다양한 미리보기 해상도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해당 사이트의 경우는 반응형이라는 점을 인지하고 계셔야합니다.

모바일 홈페이지 까지 깔끔한 디자인으로 해상도에 맞게 컨텐츠 들이 잘 배열되고 정상적으로 반응형 사이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해당 사이트가 마음에 들면 이제 실제로 사이트를 제작하는 과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역시 뭐든 로그인 필수 입니다.

로그인 후에 원하는 템플릿에서 "선택하기"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무료 기간은 "1개월" 홈페이지 제작 비용은 "0원"으로 나옵니다. 이제 다음단계로 이동하겠습니다.

선택한 홈페이지로 신청 접수가 완료 되었습니다. 이제 내가 원하는 사이트를 무료로 홈페이지 제작하는 과정이 끝! 입니다. 이후 부터는 내가 원하는 디자인으로 변경 수정을 해야겠죠 ?


정말로 결제 금액이 "0원"입니다 ! 완전 무료 ! 하지만 무료 기간이 끝난 후에는 일정 비용을 지출해야겠죠..

마이 페이지에 가서 해당 템플릿은 선택하시면  홈페이지 관리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무료 웹 템플릿의 서비스 정보 , 만기일, 정기 결제, 서비스 사양 등 다양한 세부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무료 기간이 만료되고 계속 사용하고 싶다면 유료로 전환해야합니다.

역시 평생 무료로 홈페이지를 사용할 수 있는것은 아닌것 같습니다. 베이직, 스탠더드 유료 전환 상품에 대한 서비스 이용 범위, 가격이 명시되어 있네요. 홈페이지의 저장 공간이 가장 큰 차이점이네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