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에 재미있는 드라마들이 많이 나오는것 같네요. 월화에 재미있게 보던 모범형사가 끝나서 아쉽지만, SBS는 별도로 상품을 구매하지 않을 상태라서 본방을 보지 않으면 앨리스 재방송으로 다시보기를 해야하는 상황이네요. 

지상파를 보기 위해서는 앨리스 재방송 시간표를 확인하고 보는 방법과 비용을 지불하고 SBS 온에어에서 앨리스 재방송 다시보기를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더라고요. 

드라마 앨리스 재방송 다시보기 


Q. 드라마 앨리스 1,2화 줄거리 ? 내가 꼭 지켜줄게!

선천적 무감정증 형사 진겸(주원)과 괴짜 물리학자 태이(김희선)의 차원을 넘나드는 시간 여행 휴먼 SF. 붉은 달이 뜨는 밤, 엄마를 죽인 범인은 누구인가? 내가 아닌 또 다른 나, 그들이 다시 온다.

.

태이(김희선)는 임무 수행을 위해서 미래에서 과거로 오게됩니다. 그리고 과거에서 본인이 임신한 사실을 알고 아이를 키우기 위해서 과거에 남게되죠.

임신한 상태로 웜홀을 통하가요, 아들 진겸(주원)은 유전적으로 무감을 느끼못하는 아이로 태어나게됩니다. 이런 아들마저 소중한 태이는 아들을 지키기위해서 어떤 이슈로 부터 문제를 해결하려고 부다니 노력하는 엄마에 모습을 보여줍니다.


그럼 소중한 엄마와 행복한 생일 파티를 하는 순간 누구인지 모르는 범인에게 엄마가 살해 당하고, 이로 인해서 주원은 엄마의 범인을 잡기위해서 경찰이됩니다.





너무 많은 줄거리르 이야기하면 앨리스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할때 재미없을 수 있으니 여기 까지하고 재방송 편성표 시간 공유드립니다. 날짜 마다 재방송 시간이 다르지만 이번주 편성표입니다.

최근 화재작이라서 그런가 드라마 앨리스 재방송 편성 시간이 상당히 많이 부포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평일보다 주말에 더 많이 편성되어 있고, SBS 에서는 특정 시간을 앨리스 재방송 시간으로 선정해두었습니다.

Q. 인터넷으로 앨리스 재방송 보는법?

물론 다양한 채널로 드라마 재방송 보기가 가능합니다. 오늘 제가 공유드리려는 정보는 SBS 온에어를 통해서 앨리스 재방송 다시보기 위한 방법입니다. 

해당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다음과 같은 메인 화면을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여기서 상단에 있는 "다시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럼 그 동안 방송했던 앨리스 재방송 볼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동 이후 페이지에서 이렇게 최근에 방송한 앨리스 드라마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다시보기를 희망하는 앨리스 드라마 편을 선택해주세요. 그럼 다시보기 화면으로 이동하고 자연스럽게 광고가 노출됩니다.

요즘에는 광고가 없는 곳이 없죠. 하단에 보시면 VOD 월정액을 구매하여 앨리스 재방송 다시보기가 가능하도록 상품화 하였습니다. 단지 해당 기능은 회원만 가능하기 때문에 회원가입 후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을 하시면 공유드리는 표와 같이 다양한 시청권으로 통해서 앨리스 재방송을 볼수 있겠습니다. 자유이용권 부터 특정 VOD 만 다시 볼 수 있는 이용권 까지 상당히 다양하게 편성되어 있네요.

이상으로 정규 방송국에서 앨리스 재방송 보는 방법과 인터넷 채널에서 드라마 다시보기 위한 방법에 대해서 공유드렸습니다. 비용이 아까다면 TV 예약 시청과 같은 기능을 활용해서 지상파로 앨리스 재방송을 보는게 좋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