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네이버 공동인증서 발급 30초면 OK!

 

간편 인증? 공동 인증서? 본인 인증하는 방식이 점점 많아지고 있죠! 그래서 뭐가 좋지? 네이버 공동 인증서는 본인 인증부터 보험계약, 청약(아파트) 신청까지 가능합니다. 단, 30초 만에 발급 가능한 네이버 공동 인증서 가 있습니다. 이 페이지를 끝까지 읽으신다면, 30초 뒤 네이버 공동 인증서 발급 할 수 있습니다.


바로 인증서 필요한 분께 네이버 공동인증서 발급 추천!

매번 휴대폰 인증은 번거롭고, 은행 방문해서 인증서 받을 시간은 없네요. 근대, 당장 아파트 청약, 보험 계약 등 본인 인증이 필요한 상황이 있습니다. 이럴 때 모바일로 간단히 인증서 발급이 가능한 방법이 있죠.

 

해당 글을 읽으면 좋은 사람

✅ 한번 발급으로 다양한 본인 인증에 활용하고 싶은 분

✅ 주요 금융 서비스(은행, 청약, 보험)에 본인 인증이 필요한 분

✅ 한번 발급으로 3년간 인증서 발급하기 싫은 분

✅ 지금 당장 금융(공동) 인증서 필요한 분


꼭 필요할 때 인증서가 집에 있네요.

지금 당장 인증서가 필요한데, 이럴 때 꼭 다른 컴퓨터에 인증서를 저장해두는 걸까요?

그렇다고, 아무 곳에나 인증서를 저장해 둘 수는 없잖아요.

네이버 공동 인증서는 매일 가지고 다니는 스마트폰에 저장하고, 바로바로 발급도 가능합니다.

더욱이 30초면 바로 발급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네이버 공동인증서 발급방법 확인해보세요.

컴퓨터, 스마트폰 활용에 약한 분도 있을 겁니다. 하지만 걱정 마세요. 누구나 쉽게 발급받을 수 있게 차근차근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저희 부모님도 30초는 무리였고, 2~3분 만에 네이버 공동인증서 발급받아서 활용하고 있어요. 일단 네이버 공동인증서 발급 받으시면, 생각보다 많은 금융, 웹 서비스에 활용 가능하니 바로 발급 방법 확인해보세요.


네이버 모바일 앱을 실행 주세요.

오른쪽 상단에 프로필 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

프로필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해당 아이디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 중에 우측 최상단에 있는 "인증서 발급받기"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인증서 발급 안내 팝업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정말 30초 만에 발급 가능한지 한번 확인해보죠.

본인 확인 인증해주세요.

약관 동의와 본인 명의 핸드폰 번호로 인증 과정을 수행해주세요. 한 번만 진행하면 되니 귀찮더라고 수행해주세요.

내 계좌 인증이 필요합니다.

본인 확인 이후 내 명의 계좌로 추가적인 본인 확인 절차가 필요합니다. 이는 금융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활용할 수 있도록 인증하는 걸로 예측됩니다.

 

본인 명의 계좌 은행과 번호를 입력하고 다음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럼 해당 계좌로 1원이 입금되고, 입금자명에 4자리 숫자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이제 끝나가네요.

본인 명의 계좌에 4자리 숫자 입력 후 기기 내 잠금 정보를 위한 지문 인식을 수행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해당 스마트폰에 인증서 발급이 완료되면 자동으로 저장까지 됩니다. 이제 해당 인증서로 다양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정상적으로 공동 인증서 발급을 확인하세요.

인증서 발급이 완료되면, 해당 기기에 보관 중인 정보, 유효기간에 대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번 발급으로 최대 3년까지 추가적인 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갱신 기간이 일반 인증서보다 길어서 좋네요.

 

추가적으로 해당 인증서로 활용 가능한 다양한 서비스들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향후에 해당 서비스 이용 방법에 대해서도 정리해서 공유드리겠습니다.


네이버 공동 인증서 발급받으면?

네이버 공동 인증서 발급 하시면, 아래와 같은 다양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까지 많은 서비스가 가능한지 몰랐네요.

 

✅ 각종 증명서(주민등록등본, 초본) 발급, 보관 가능

✅ 내 명의 모바일 고지서 바로 확인 가능

✅ 코로나19 백신 예약, 청와도 예약에 활용 가능

✅ 더 이상 휴대폰 본인인증 필요 없어요.


글을 마치면

네이버 공동 인증서 발급 수수료는 0원입니다. 시간 절약하는 건 물론이고, 추가적인 비용도 필요 없습니다. 그리고 네이버 공동 인증서로 발급으로 추가적인 시간, 비용적인 이점들도 많이 있습니다. 추후 해당 내용도 공유해드리겠습니다.

 

행동 촉구 - 지금 당장 정군 이야기 채널 무료로 추가하세요.

남들은 다 알고 나만 모르는 유용한 정보가 있다?

정군이야기 카카오톡 채널 추가만 하시면, 무료로 정보를 받아 볼 수 있어요! 정군이야기 채널 추가만 하시면, 생활 노하우부터 알기 쉽게 정리된 정보를 무료로 받아 볼 수 있어요! 채널 추가에는 별도 비용이 부가되지 않습니다. 안심하시고, 친구 추가하세요.

 

http://pf.kakao.com/_HYfqxj

 

정군이야기

오른쪽 상단↗ 노란"ch+" 버튼 클릭하고 유용한 정보들 무료로 받아보세요.

pf.kakao.com


관련글

글이 도움이 되셨나요 ?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해당 글 처럼 알면 도움되는 다른 글도 있으니, 함께 확인해보세요.

 

주민센터 방문없이, #가족관계증명서 #무료 #인터넷발급 총정리 📢

👇 알면 몸이 편한 돈이 되는 정보 👇

http://m.site.naver.com/10mzo

 

주민센터 방문 없이, 가족관계증명서 인터넷 발급 방법(컴퓨터편)

주민센터에 방문하지 않아도, 10초 만에 가족관계 증명서 받을 수 있다! 나만 몰랐어 ? 이 페이지를 끝까지 읽으시면, 인터넷으로 가족관계 증명서 발급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가족관계증명서

info-it.co.kr

 

컴퓨터도 필요 없다! #가족관계증명서 무료핸드폰발급 방법 📢

👇 알면 몸이 편한 돈이 되는 정보 👇

http://m.site.naver.com/10v9w

 

컴퓨터도 필요 없다! 가족관계증명서 핸드폰 발급방법

이전에 주민센터에 방문하지 않아도, 인터넷으로 가족관계 증명서 무료 발급방법을 공유해드렸습니다. 하지만, 해당 방법은 컴퓨터(노트북)이 있어야 가능하죠. 컴퓨터가 없어도, 핸드폰(

info-it.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