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나이키 온라인 스토어 응모 방법 (Feat. 조던 리셀 재테크)

안녕하세요. 최근 정말 다양한 재테크 방법이 있다고 생각됩니다. 근대 나이키 온라인 스토어 응모하여 나이키 제품을 드로우하면, 그 제품이 재테크 할 수 있습니다. 이런 개념이 바로 리셀 재테크라고 합니다. 나이키 온라인 공식 스토어에 경우는 주기적으로 신제품을 추첨을 통해서 사람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차근차근 해당 개념과 방법에 대해서 확인해보겠습니다. 

 

나이키 온라인 스토어 응모 방법

나이키 온라인 스토어 응모 방법 목차

1. 리셀 재테크란?

2. 추첨을 위한 사이트는?

3. 나이키 온라인 스토어 응모방법

4. 나이키 온라인 스토어 응모 결과 확인

 


1. 리셀 재테크란?

가장 먼저 확인해볼 개념은 리셀 재테크입니다. 왜 나이키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서 이런 활동이 가능한지 확인하기 위한 기본이 되는 개념입니다.  아마 최근에 신발에 관심있는 분이라면 "GD 포스가 엄청난 가격 상승을 하였다"라는 정보를 접하셨을 것라고 생각합니다. 

 

바로 이런 개념이면 특정 제품이 프리미엄이 부여되어서 기존에 판매되던 가격보다 높은 가치를 받아 이익 실현하는 것입니다. 다시 말해서 1,000원에 구매한 제품에 가치가 상승할 것을 예상하여 미리 구매하고 다시 재판매하는 것입니다.

 

이런 제품군에 가장 대표적인 것인, 조던 시리즈, 이지부스트, 플레이스테이션, 희소성 높은 우편, 동전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2. 추첨을 위한 사이트는?

진입 장벽이 낮은 나이키 온라인 공식 스토어 사이트에서 추첨을 통해서 제품을 구매 할 수 있습니다. 기존에는 단순하게 제품을 구매하는 온라인 사이트라고 생각했는데, 그 이외 다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주기적으로 출시되는 제품에 대한 추첨 시스템을 통해서 제품을 다양한 고객에게 제공하고 이를 리셀링하여 재테크를 하는 사용자층이 점점 증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나이키 온라인 스토어 공식 홈페이지

 


3. 나이키 온라인 스토어 응모방법

본격적으로 나이키 온라인 스토어 사이트를 통해서 응모하는 방법을 확인해보겠습니다. 상단에 있는 New Releases 메뉴를 선택하면 하위에 SNKRS 메뉴가 노출 되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해당 메뉴를 클릭해주시면 응모할 수 있는 제품군을 확인 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신제품 응모 메뉴

해당 페이지에서 크게 3가지로 구분이 됩니다. 그 중에서 upcoming 메뉴를 선택하시면 곧 나이키 온라인 스토어에서 응모를 진행예정인 제품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해당 제품군 중에서 향후 가장 높은 가치가 예상되는 제품을 미리 파악하고, 일정에 맞추어서 해당 제품을 온라인을 통해서 응모하면 됩니다. 아마 에어 조던 1 시리즈가 현재 제가 파악하고 있는 제품군 중에 향후 가치 상승이 가장 높은 제품이라고 판단됩니다.

나이키 온라인 스토어 제품

2021년 5월 12일 해당 에어 조던 1KO 제품을 나이키 온라인 스토어에서 추첨을 통해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계획 되어 있습니다. 정해져 있는 시간에 응모가 시작되고 응모가 종료 되는 시간도 정해져 있기 때문에 해당 스케줄을 꼭 확인하세요.

에어 조던 응모 날짜

응모를 진행하기 이전에 해당 제품에 대해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향후 진행 예정인 제품들과 일정도 확인해보세요.

에어 조던 1ko

여기서 중요한 정보는 Draw 응모를 시작하기 전에 본인인증 절차를 꼭 수행해야하는것입니다. 이는 한명이 여러번 응모하는 것을 예방하기 위한 주요 방법이 아닐까 싶습니다. 응모하여 당첨도리 경우 해당 에어 조던 1Ko Chicago 169,0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해외 리셀링 사이트를 통해서 해당 제품을 확인해보니 대략 적으로 25만원 이상에  판매되고 있는 것으로 확인 되었습니다. 하지만 해당 가격에 경우는 변동될 수 있기 대문에 시기를 잘 파악하고 나아키 온라인 스토어 응모 방법을 통해서 신청하고 구매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나이키 온라인 스토어 에어 조던 응모

사전에 확인했던것 처럼 나이키 온라인 스토어에서 The Draw을 통해서 에어조던을 응모하기 위해서는 본인인증 절차를 필수적으로 수행해야하는 것으로 나옵니다. 만일 해당 절차를 수행하지 응모 시간에 수행 할수 없기 때문에 미리미리 수행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나이키 온라인 스토어 응모를 위한 준비

 


4. 나이키 온라인 스토어 응모 결과 확인

이와 같은 방법으로 에어 조던 1Ko Chicago 제품을 응모를 진행하였고, 응모 여부를 다음과 같이 확인 할 수 있는 팝업이 노출 됩니다. 그리고 당첨 결과 또한 바로 나오기 때문에 만약 당첨 될 경우 지정된 시간에해당 제품을 구매해야합니다. 

나이키 온라인 스토어 응모 완료

추가적으로 마이페이지에서 응모내역을 확인 할 수 있는 메뉴가 존재하기 때문에 당첨 발표일, 구매가능 기간에 대한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간절한 마음으로 나아키 온라인 스토어에서 조던 1KO 응모하였습니다. 1시간 정도 이후면 바로 결과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나이키 온라인 스토어 응모 결과 확인


글을 마치며

이상으로 나아키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서 에어 조던 1KO 제품에 응모방법을 확인해보았습니다. 이런 가치가 높은 제품이 당첨되고 구매 할 경우 다시 재판매하는 리셀링을 통해서 구매한 가격보다 높은 가격으로 제품을 다시 판매할 수 있습니다. 굳이 리셀링 목적이 아니더라도 신제품을 추첨을 통해서 구매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핻아 방법을 확인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