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름이 끝났다고는 할 수 없지만, 순식간에 겨울이 올 것 같습니다. 겨울을 미리 대비하거나, 여름에 보일러가 문제가 생겼다면 귀뚜라미 보일러 서비스 센터에 AS 접수를 해야겠죠 ?

오늘은 귀뚜라미 보일러 서비스 센터에서 AS 접수하는 몇가지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가장 많이 사용하는 뚜라미 보일러 서비스 센터 이용 방법은 인터넷 게시판, 고객센터 전화 문의가 있지만, 최근에 몇몇 기업들은 챗봇으로 서비스 센터 운영을 대신하고 있습니다.

귀뚜라미 보일러 AS 서비스 센터 


Q. 귀뚜라미 경동 나비엔 보일러?

귀뚜라미에 대표 슬로건은 "보일러는 역시" 입니다. 가스보일러 (AST 콘덴싱 보일러/거꾸로 타는 콘덴싱 보일러), 기름보일러, 중형보일러, 온수기, 냉방기기,팬코일유닛, 동작안하는 IOT 온도조절기 까지 다양한 보일러 사업을 하는 대한민국 대표 기업 중 하나 입니다.
본격적으로 귀뚜라미 보일러 서비스 센터 이용하는 방법과 접수 시 확인이 필요한 정보들에 대해서 확인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Q.  귀뚜라미 보일러 서비스 센터 이용 방법은?

대표적인 방법으로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게시판 기능을 이용하여 AS 접수하는 방식이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종종 서비스 센터 이용을 위해서 회원 가입이 필요한 경우가 있지만, 귀뚜라미 보일러 서비스 센터에 경우는 비회원 접수가 가능합니다.

 A/S 접수하기 전에 귀뚜라미 보일러 서비스 센터에 자가진단 매뉴얼을 통해서 문제점을 정확히 파악하는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불필요한 AS 접수를 방지하기 위한 서비스라고 판단됩니다.

온라인 접수가 불편하다면, 전화 상담으로도 가능합니다.

귀뚜라미 보일러 서비스 센터 전화 번호 1588-9000 입니다.


귀뚜라미 보일러 서비스 센터에서 A/S 신청하는 방법 중 하나는 온라인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아래와 같이 필수 입력 항목에 대해서 입력하시면 상담원이 해당 정보를 확인하고 확인 전화 후 방문 일자를 정하는 방식이죠.




해당 방식에 경우 귀뚜라미 보일러 서비스 센터 서비스 요금 안내 기준에 따라서 요금이 산정 됩니다. 그러니 A/S 기사 방문 전에 해당 요금을 꼭 확인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서비스 요금 산정에 중요한 부분은 제품에 보증기간이 얼마나 남아 있는지 여부가 가장 중요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보증기간이 남아 있더라도 사용자 부주의로 고장이 발생한 경우는 유상 수리를 진행한다고하네요.

카카오 챗봇으로 AS 접수방법

최근 비대면 기술로 인해서 관심이 많은 카카오톡 챗봇 서비스를 귀뚜라미 보일러 서비스 센터는 동입하여, 보다 간편하게 AS 접수 신청 할 수 있도록 구축하였네요.

별도에 귀뚜라미 보일러 서비스 센터 홈페이지에 접속하지 않고도, 기존에 사용하고 있는 카카오톡을 통해서 A/S 접수 할 수 있는 새로운 기술입니다. 해당 방법에 대해서 확인해보겠습니다.

가장 먼저 귀뚜라미 플러스 친구 아이디를 검색하시면 됩니다. 그럼 아래와 같이 프로필 정보가 노출 되고, 해당 프로필에서 채팅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챗봇과 대화 할 수 있는 화면으로 전환 됩니다. 

귀뚜라미 보일러 서비스 센터 챗봇 메인 화면에서 본인이 원하는 서비스 선택하시면 됩니다. 현재 A/S 접수를 희망하는 상태이니, 해당 정보를 클릭하신 후에 추가적인 정보를 대화 방식으로 간편하게 입력하시면 됩니다.

확실히 기존에 사용하던 UI 화면 구성이라서 이질감 없이 편하게 귀뚜라미 보일러 서비스 센터 AS 접수 과정을 수행 할 수 있는 점이 상당히 편리하네요. 또한 별도에 채널이 아니라 접수한 채널에서 바로 접수 결과 까지 확인 할 수 있더라고요. 

이상으로 귀뚜라미 보일러 서비스 센터를 통해서 다양한 방식으로 AS 접수하는 방법에 대해서 확인해 봤습니다. 개인차이가 있겠지만, 본인이 편한 방식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