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집(여행)

경기도 글램핑장 추천

Jung_Gun 2020. 6. 12. 07:00
반응형

2020년 최고 관심사는 캠핑입니다. 오늘은 캠핑 그리고 글램핑장을 처음 알게된 경기도 글램핑장 추천에 대한 포스팅을 하려고합니다. 경기도 포천에 위치한 첫 Best 글램핑장을 추천드립니다. 

경기도 글램핑장 추천 

Q. 경기도 글램핑장 추천하는 외관은?

경기도 포천에 위치한 글램핑장 처음 만난 모습은 완전 자연속에 위치한 깔끔한 글램핑 캠핑장이였습니다.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작은 수영장도 있습니다.

오늘부터 저희의 집이 될 글램핑장 외관입니다. 경기도에 참 많은 글램핑 캠핑장이 있지만, 여기를 선택한 이유는 2가지입니다. 사람들이 많이 없으면 좋겠다. 그리고 바로 앞에서 불멍을 할 수 있는곳 이면 좋겠다.

이 2가지를 모두 만족하는 경기도 글램핑장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좋은 점은 제가 숙박하는 글램핑 옆에 바로 주차를 할 수 있어서 짐을 넣고 빼기가 참 수월하다는 점입니다.

오늘 저녁에 장작에 고기를 굽어서 먹기 위한 위치 확인 한번 해주고, 주변에 철망 틀이 있어서 가운데 화로를 위치하고 주변을 사용할 수 있도록 잘 설치 되어 있더라고요.

생각지도 못했던, #경기도 글램핑장 추천 이유 중 하나가 바로 이 캠핑 해먹입니다. 여기서 하늘 보면서 멍때리기 하면 좋을것 같은 캠핑 추천 아이템 중 하나가 이미 설치가 되어 있습니다.

본격적으로, 경기도 글램핑장 추천하는 내부를 살펴보겠습니다. 일단 침대, 테이블, 그리고 에어콘 까지 완전 일반 펜션이랑 다른 점이 없는것 같습니다.

저희가 예약한 방이 VIP 동이라서 침대가 하나 더 있더라고요. 만약 자녀를 동반한 가족이라면 여기를 예약하고 아이들은 여기에서 놀게해도 좋지 않나 싶습니다. 

글램핑장을 추천하는 다른 이유중 하나가 있습니다. 그건 바로 모든 식기가 다 준비되어 있다는 점 그리고 내부에 화장실이 있다는 점입니다. 보통 글램핑 캠핑장은 공동으로 화장실을 사용해서 이 점을 불편하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내부 구경이 끝나고 캠핑장에서 먹을 캠핑 음식들을 정리했습니다. 캠핑음식 추천은 여기 바베큐 고기와 재료들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아침에 먹을 라면까지 완전 풀로 챙겨 왔습니다.

경기도 명성산 글램핑장 안전수칙 입니다. 그리고 작은 사진이지만, 전체 배치도까지 친절하게 안내해주고 있네요. 그리고 무료로 와이파이까지 제공합니다. 보통 글램핑 캠핑장에는 와이파이까지 제공하기 쉽지 않을텐데요.

글램핑장에서 공동으로 사용하는 공간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여기서 제일 중요했던건 전자레인지 였습니다. 밥을 데우기 위해서 꼭 필요했는데, 이건 글램핑장에 없고 공동으로 사용하는 공간에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경기도 글램핑 추천하는 외과, 내부를 모두 구경한 후에 여유롭게 맥주 한잔 하려고합니다. 역시 캠핑은 이 맛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소소하게 맥주랑 과자이지만 완전 꿀맛이였습니다.


간단하게 맥주에 한잔하고 이제 본격적으로 캠핑을 준비하기 위해서 장작을 구매했습니다. 화로와 장작을 글램핑장에서 제공해줍니다. 물론 다 추가 비용이 발생하기는 하지만, 장작은 1만원, 화로도 1만원 정도 였습니다.


일반적으로 캠핑음식추천은 목살이지만, 저는 오늘 양갈비를 먹어보려고합니다. 최근에 양꼬치 집에서 양갈비 먹고 너무 맛있다고 생각해서 캠핑 가서 바베큐로 먹으면 좋겠다 싶어서 바로 실천해봤습니다.


그 맛은 캠핑 음식 Best 5 로 추천할 만큼 맛있는 음식이였습니다. 혹시 캠핑 가시면 양갈비 구매해서 바베큐로 먹는것도 추천드립니다. 이것저것 세팅하다보니 한상 가든 됐네요.



고기 다 먹고, 캠핑하면서 빠질수 없는 #불멍을 해보려고합니다. 불 피우고 앞에서 소주한잔하면서 이런 저런 애기하면 시간 보내는 여유가 진짜 글램핑, 캠핑을 추천하는 이유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한번 하고 완전 매력을 느낀 글램핑 캠핑의 꽃! 불멍을 동영상으로 촬영해서 공유드립니다. 경기도 글램핑장 추천하는 이곳을 방문하지 못하는 분들은 대리 만족이라도하면 좋지 않을까 싶어서요.

이상으로 경기도 글램핑장 추천 드리는 명성산 글램핑장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최근에 날씨가 너무 좋아서 캠핑, 차박, 글램핑 모두 인기가 많아 졌습니다. 좀더 좋은 캠핑 사이트, 명소가 있으면 함께 공유하면 좋을 것 같네요.


#경기도 글램핑 캠핑장 추천, #경기도 글램핑 추천, #경기도 글램핑장, #경기도 펜션 추천, #캠핑장 추천 best, #포천 캠핑장, #캠핑 음식 추천, #경기도 글램핑장 추천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맛집(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천호동 맛집 서초면옥  (6) 2020.06.20
차박캠핑용품 텐트편  (0) 2020.06.17
천호동 맛집 풍년상회  (0) 2020.06.11
저렴한 차박 캠핑 용품 매장  (0) 2020.06.09
경기도 차박하기 좋은곳 영종도편  (0) 2020.06.0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