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올레 KT 를 사용한지도 수년이 지났네요. 근대 이사를 오면서 인터넷 점검하는데 속도가 너무 느려서 문의 하려고 하는데, KT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생각이 안나더라고요. 

그리고 114로 연결하면 kt 고객센터 통신비가 무료 인지, 유료인지 확인해보고 싶다는 생각에 올레(olleh) kt 고객센터 영업시간 및 제공하는 서비스 등을 살펴보겠습니다.

olleh KT 고객센터 영업시간, 단축 전화번호 

Q. KT 공식 고객센터 정보는?

olleh KT 고객센터 공식 적인 정보는 KT 올레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자세하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단순하게 고객센터 전화번화 운영 시간 이외에도 다양한 고객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상담원 연결이 안되는 상황에서 활용하기 유용하죠.

Q. KT 공식 고객센터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olleh KT 고객센터 공식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다양한 고객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매장찾기 부터, 분실신고, 접수, 홈상품 A/S 신청까지 다양한 고객 지원 서비스가 있네요.



오늘 제가 가장 궁금했던 점에 대한 정보가 바로 나와 있네요. 모바일로 olleh KT 고객센터 전화시 통신료는 무료입니다. 그리고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9시 ~ 오후 6시까지 가능합네요.




전화로 KT 고객센터 연결 시에는 국번 없이 100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해당 전화에 경우는 전화 요금이 일부 나오겠죠 ? 최하단에 보면 위에서 언급하지 않은 고객 지원 서비스들이 상당히 있네요.

최신 비대면 기술 중 하나로 인기를 받고 있는, KT 고객센터 챗봇 케이톡도 웹 환경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간단히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요즘 인기있는 조정석이 선정하는 KT 서비스로 바로 연결할 수 있도록 KT 고객센터 챗봇 케이톡이 안내해주네요. 


오늘은 이벤트를 참여하려고 하는게 아니니, 채팅 상담 연결을 클릭해서 상담원 연결이 가능한 시간이나 정보를 확인해보겠습니다. 역시 주말에는 KT 고객센터 상담은 불가능하네요.


Q. KT 공식 고객센터 이용하는 다른 방법은?

olleh KT 고객센터는 고객 지원 서비스 이외에도 고객지원 서비스를 이용 하는 방법을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용 앱을 설치해서 사용하는 방법 부터 수화 서비스까지 있더라고요. 간단히 하나하나 서비스 내용을 확인해보겠습니다.






채팅플러스 케이톡은 최근에 출시한 새로운 문자 서비스 형태에 하나로 알고 있습니다. 케이톡이랑 비슷한 개념인데, 문자로 가능합니다. 단 채팅플러스 지원이 되는 스마트폰을 사용해야한다는 점이 좀 다릅니다.



만약 집에서 olleh KT 상품을 사용하고 있고, 기가지니가 있다면 음성인식으로 kt 고객센터를 집 안방에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네요. 이런 다양한 서비스가 다 무료이네요.


문제 고객센터도 있습니다. 114로 전화하는 방식과 다르게 문자로 고객센터와 연결하여 고객 지원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를 구축하였네요. 확실히 대한민국 대표하는 통신사 KT 수준에 맞게 다양한 올레 고객센터네요.



개인적으로 가장 이상적인 고객센터 서비스는 수어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식이였습니다. 전문 수어 상담가 영상 통화를 통해서 민원인에 문제를 해결해주기 위한 KT 고객센터에 주요 상담 서비스입니다. 단 해당 서비스에 경우는 영상화 통화가 가능한 고객이여야한다는 점입니다.


이상으로 olleh Kt 고객센터 운영시간, 단축 전화번호, 고객지원 서비스에 대해서 간단히 확인 해 봤습니다. 본인이 이용하기 편한 방법으로 고객 지원 서비스를 이용하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