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T/IT-Tip

kt 핸드폰 분실 신고

Jung_Gun 2020. 5. 24. 18:4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KT 핸드폰 분실 신고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핸드폰을 분실하는 일은 없어야 하지만, 만약에 핸드폰 분실하게 되면 빠른 대처가 중요합니다. 그 중 하나가 바로 KT 핸드폰 분실 신고로 개인 정보 보호는 위치추적 서비스를 통해서 분실 핸드폰을 찾는 방법입니다.

KT 핸드폰 분실 신고

KT통신사 기준으로 핸드폰 분실 신고 방법 및 위치추적 방법에 대해서 확인해보겠습니다.

본인도 모르게 핸드폰을 분실하는 경우가 생각보다 상당히 많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거나, 만취 상태에 실수로 분실하는 경우나 예상하지 못하는 상황에서 핸드폰을 분실하게 됩니다. 이런 경우 시간이 경과 될 수록 찾을수 있는 확률이 낮아집니다.

Q. 그렇다면, 핸드폰을 분실했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KT 통신사 기준으로 그 핸드폰 분실 대처 방법을 확인해보겠습니다.

 

대한민국의 대표 통신 중 하나인, KT 핸드폰 분실 신고 서비스 절차를 확인하고 이를 어디서 수행 할수 있는가를 확인해보겠습니다. 막상 핸드폰을 분실하면 분실 신고를 하기보다는 본인의 핸드폰으로 지속적으로 전화기만 하지만, 분실신고를 우선하는 것이 더 중욯바니다.

 

 

KT 핸드폰 분실 신고로 개인 정보 보호하세요.

 

핸드폰은 개인 정보를 가장 많이 보유하고 있는 대표적인 IT 기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공인 인증서, 사진, 핸드폰 번호, 등 상당히 많은 개인 정보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핸드폰 분실할 경우는 그 만큼 빠른 조치가 필요합니다. 


KT 홈페이지 접속해주세요.

 

통신마다 모두 핸드폰 분실할 경우 신고하는 서비스를 기본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KT 홈페이지 접속 후 로그인을 진행해주세요.

 

KT 통신사의 개인적인 정보 및 서비스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로그인과정이 필수적으로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에 분실신고/해제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휴대폰 분실 신고 서비스 활용해주세요.

 

KT 휴대폰 분실 신고 서비스에서도 명시하고 있네요. 가입 요금제의 월정액 및 부가사용료, 소액결제 등일 발생할 수 있으니 분실신고를 빨게 신청해주세요. 라고 안내 메시지가 나와있네요. 이는 분실한 휴대폰으로 타인이 악용할 수 있다는 의미를 뜻합니다.

분실 신고 진행 처리 확인해주세요.

 

KT 휴대폰 분실 신고 절차는 크게 4단계로 구분입니다. 제일 먼저 해야하는 일은 물론, 분실 신고 접수를 가장 먼저하는 일입니다. 번거롭다고 생각 할수 있지만 꼭 필요한 절차라고 생각합니다.

휴대폰 분실 시 도움이 되는 서비스 입니다.

 

해당 서비스를 바로 착신전환 서비스 입니다. 착신전환는 KT 휴대폰 분실 신고 하기 전에 진행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착신전환 서비스는 분실된 상태에서 본인 휴대폰으로 전화가 오면 지정한 전화번호로 착신하는 서비스 입니다.

휴대폰 분실 시 도움이 되는 사이트 입니다.

 

KT 에서 제공하는 위치 추적 서비스이외에도 단말기 별로 제공하는 위치 추적 서비스와 분실/유실물을 관리하는 기관들에 대한 사이트들입니다.

http://www.seoul.go.kr/minwon/find.do#list/1

 

대중교통 통합분실물센터 | 서울특별시

 

www.seoul.go.kr

KT 휴대폰 분실 신고 방법 진행해보겠습니다.

 

앞에는 사설이 길었네요.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분실 신고 방법에 대해서 확인해보겠습니다.

신고 할 휴대폰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분실일자, 지역, 분실 장소, 유형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다른 기관에서 휴대폰 위치 추적도 가능하지만, KT 자체에서도 분실 휴대폰 위치찾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서비스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본인인증 절차를 수행해야합니다.

이상으로 KT 핸드폰 분실 신고하는 방법에 대해서 공유드렸습니다. 이 서비스를 활용할 일이 없었으면 하지만, 만약 핸드폰을 분실하셨다면 꼭 분실신고를 하고 위치추적 서비스를 통해서 휴대폰을 찾기를 바랍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IT > IT-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글 어시스턴트 앱 끄기  (0) 2020.05.28
who is 도메인 구매 전 필수 확인  (0) 2020.05.25
kt 요금명세서 조회 방법  (0) 2020.05.23
클라우드 인증서  (0) 2020.05.23
파일 이름 바꾸기 DarkNamer 프로그램  (0) 2020.05.2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