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혹시 드라이기도 AS 서비스 받아서 사용하시나요? 저렴한 드라이기 경우는 그냥 소모품이라고 생각하고 재 구매를 하는 경우가 많을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전문가용JMW 드라이기와 같은 좋은 드라이기 고장이 나면 당연히 AS 서비스 센터를 이용해서 재사용할 것이라고 판단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JMW 드라이기 공식 홈페이지에서 서비스 신청 방법과 대표 전화번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JMW 드라이기 AS 서비스 센터 공식 홈페이지

우선 JMW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야 합니다. 가전 제품 브랜드 사이트가 이렇게 감각적으로 구성되어 있는것은 LG 가전 제품 이후로 처음인것 같습니다. 요즘은 확실히 브랜드 컨셉이 중요한 시대이닌까요.

 

http://www.jmwkorea.com/

 

JMW KOREA

VIDEO JMW AIR SENS 매일 마주하는 센스있는 완벽한 바람 VIEW MORE

www.jmwkorea.com

해당 공식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다양한 메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하여 혜택을 받을 수도 있고, JMW 헤어드라이기 AS 접수를 위한 CS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세부적으로 AS 서비스를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서 확인해보겠습니다.

신청 방법확인 전에 온라인 쇼핑몰도 운영하고 있어서 제품도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을 공우드립니다.


JMW 드라이기  AS 신청 방법

커뮤니티 하위에 AS 안내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해당 메뉴에 접속하시면, JMW 드라이기는 물로 해당 브랜드에 제품에 AS 수행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하고 있습니다.

 

보통 AS 접수는 방문해서 수행하는 경우가 많지만, JMW 헤어드라이기 같은 작은 가전 제품에 경우는 택배를 통해서 방문하지 않고 AS 접수를 신청 할 수 있다고 합니다. AS 택배비용에 대해서는 AS 제공 서비스에 따라서 부담되는 비중이 구분 됩니다.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안내 기준에 대해서 이해가 되지 않는 경우는 고객 센터 전화번호를 통해서 추가적인 상담을 진행해야합니다. 추가적으로 AS발송주는 아래 나와 있습니다. 주소를 잘 확인하고 발송하세요. 


JMW 드라이기  AS 서비스 대표 전화 번호

070-7124-9706


JMW 드라이기 AS 서비스 센터 운영 시간

평일 : 09:00~18:00

점심시간 : 12:00~13:00

토, 일, 공휴일 휴무


이상으로 JMW 헤어 드라이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AS 서비스를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추가적으로 서비스 운영 시간과 대표 전화도 공유드리니 필요하신 분은 해당 정보를 활용하길 바랍니다.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