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최근에 비대면, 언택트 시대로 인해서 기존에 이용하던 온라인 쇼핑몰 이용이 더 증가하였습니다. 늘 만족스러운 쇼핑만 있으면 좋겠지만, 어쩔 수 없이 SSG 닷컴 고객센터와 같은 고객 민원 채널을 이용할 경우가 발생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SSG 닷컴 고객센터 대표 전화번호, 이용시간, 방법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SSG 닷컴 고객센터 공식 홈페이지

고객이 브랜드와 상품을 구매하는 이유 중에 다양한 요소가 있지만, CS 처리가 잘 구축된 브랜드를 선택하는 고객들이 점점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대기업에 경우는 공식 고객센터를 많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http://www.ssg.com/customer/main.ssg

 

[SSG.COM]

여기를 눌러 링크를 확인하세요.

www.ssg.com


그리고 최근에는 불필요한 인력 낭비를 위해서 챗봇, AI 와 같은 업무 자동화가 가능한 채널을 SSG 닷컴 고객센터에 적용하여 업무 효율과 인력 자원을 효율화 하기를 원하고 있습니다.

SSG 닷컴 고객센터 이용 방법

ㅅㅅㄱ 운영한 대표 브랜드 중 하나인, SSG 닷컴 고객센터를 살펴보도록하겠습니다. 신세계 다양한 계열사가 하나의 홈페이지로 통합된 대표 브랜드 입니다. 탭으로 브랜드 단위를 구분하고 있고, SSG 닷컴 고객센터는 하나의 채널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은 SSG 닷컴 서비스 고객센터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보편적으로 많이 질문하는 주요 항목 10가지를 분류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아마 대부분은 고객센터를 운영하는 기업이라면 모두 있는 기획 요소라고 볼 수 있죠.

최근에 제가 해당 고객센터에서 이용했던 질문 사항은 아래와 같았습니다. 선물로 받은 신세계상품권을 온라인에서 사용하고 싶었는데, 방법을 알 수가 없더라고요. 그래서 고객센터에서 검색하니 바로 해당 방법이 나오더라고요.

2020/09/01 - [유용한 생활정보] -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및 온라인 전환 방법 확인

SSG 닷컴 고객센터 이용안내

고객센터는 모두 운영하는 시간이 존재합니다. 사람이 투입되어야 하는 일이기 때문에 업무 시간내에 상담원과 업무 처리가 가능합니다. 그래서 해당 시간에만 민원 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

인지도가 높은  SSG 닷컴 서비스 고객센터에 경우는 새로운 신기술인 챗봇을 도입하여 이런 불편사항을 해결하고자 하였습니다. 고객센터톡이라는 챗봇 서비스가 해당 서비스 입니다. 사람이 아니라고, 반복적인 질문에 로봇(시스템) 응답하는 주요 서비스 입니다.

 SSG 닷컴 서비스 고객센터에 로그인 된 상태라면 개인화 된 정보를 기반으로 나와 관련된 다양한 질문 사항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고객센터 업무는 주문, 배송, 환불과 같은 CS 업무라고 생각됩니다.

이런 해당 업무과 내가 과거에  SSG 닷컴에서 구매했던 상품 내역 확인도 해당 챗봇 서비스를 이용하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대이상으로 개인화된 정보를 기반으로 다양한 고객센터 서비스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SSG 닷컴 고객센터 대표 전화 번호

혹시 이와 같은 자동화 서비스이외 상담원 연결이 필요한 경우 아래 번호를 활용해보세요.

1577-3419

 


SSG 닷컴 고객센터 센터 운영 시간

평일 : 09:00~21:00

토요일 : 10:30~20:30

 


이상으로 신세계 대표 브랜드 SSG 닷컴 고객센터 이용 방법과 새로운 서비스 중 하나인 챗봇 서비스 간단히 확인 해 보았습니다. 24시간 운영하지 않는 고객센터에 손쉽게 CS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새로운 기능을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됩니다.

 

언택트 시대에 따라서 이런 업무 자동화 서비스가 점차 증가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