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양한 가전 제품 판매 부터 렌탈까지 다루고 있는 SK 매지 혹시 이용 중이신가요? 이런 렌탈 제품에 경우는 어떻게 수리를 해야할지 고민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SK 매직 서비스 센터 이용 방법, 위치, 제품 별 대표 전화번호를 확인해보겠습니다. 

 

SK 매직 서비스 센터 공식 홈페이지

가장 먼저 SK 매직목 서비스 센터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정보를 취득할 수 있습니다. 단순하게 제품에 CS 뿐만아니라, 다양한 서비스 / 혜택까지도 이용할 수 있는 홈페이지 입니다. 구매는 무리가 될 것 같고, 렌탈을 고민중이라면 이런 브랜드에 가입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https://www.skmagic.com/customer/asCenter

 

SK매직몰

렌탈 서비스 이용 가능 여부 조회 렌탈 인증키를 통해 고객님의 서비스 이용 가능 여부를 조회할 예정입니다. 누락된 정보가 있거나 이용 동의 및 신용조회 동의를 하지 않으실 경우 렌탈 서비

www.skmagic.com

본격적으로 고객센터이용하는 방법을 확인하기 위해서 메인 홈페이지 우측 상다네 있는 "고객센터"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보통 이런 메뉴는 홈페이지에 유틸 영역에 위치하기 마련입니다.

고객센터 페이지에 접속하면 다음과 같이 SK 매직 서비스 고객센터에서 지원하는 다양한 제품을 카테고리 별로 정리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 눈에 봐도 상당히 다양한 제품 군을 제공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SK 매직 AS 신청 방법

포스팅에 주요 목적 중 하나인, SK 매직 A/S 설치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혹시 해당 서비스를 찾기 어렵다고 느끼시면 검색 기능을 이용해서 바로 찾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필요한 서비스를 선택하기 위한 메뉴 영역이 위치하고 잇습니다. 해당 메뉴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메뉴를 클릭하시면 해당 SK 매직 A/S 및 설치 방문 예약에 대한 페이지로 접속하게 됩니다. 간단히 접수 방법에 대한 안내가 있습니다. 크게 3단계로 SK 매직A/S신청이가능한것으로 보입니다. 고객의 편의를 위해서 최대한 간편하게 제공하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

 

SK 매직 서비스 센터에 경우는 2가지 방식으로 서비스 신청이 가능합니다. 그 중에서 저는 오늘 비회원 접수 방법을 통해서 하는 프로세스를 확인해보겠습니다. 우선 1단계에서는 기본적인 유형과 개인 정보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2단계에서는 서비스를 받고자 하는 제품 및 증상에 대해서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A/S 방문에 가장 중요한 과업은 날짜와 증상이라고 생각됩니다. 만약 엔지니어가 내가 희망하는 날짜에 못 올 수있기 때문에 희망날짜를 1순위와 2순위를 받고 있네요.

 

고객 편의를 고려한 SK 매직몰 고객센터에 배려가 아닐까 싶습니다. 보통은 희망 날짜를 1개만 수급 받는데 특이하게 SK 매직은 1순위/2순위 받아 고객이 희망하는 A/S 날짜에 최대한 맞추려는 것 같습니다.


SK 매직 서비스 센터 위치 찾기

만약 방문 기사 신청이 아니라, 내가 직접 방문해야하는 경우가 분명히 존재합니다. 이런 경우는 내가 거주하고 있는 주변에 SK 매직 서비스 센터가 존재하는지 확인 필요합니다.

 

 

 

 

 

 

 

서울 전지역

 

북부서비스센터 서울특별시 노원구 상계2동 363-3 문화 B/D 2F  


은평서비스센터 서울특별시 은평구 역촌동 219 두성주상복합@ 201호  


강남서비스센터 서울특별시 송파구 가락본동 93-6 삼원빌딩 5층  


남부서비스센터 서울특별시 양천구 신정동 873-2 마이미빌딩 6F

 

 

경기 전지역

 

 

안양서비스센터 경기도 군포시 당동 974-3번지 302호 


수원서비스센터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980-3번지 디지탈엠파이어 B동 801호 


강동서비스센터 경기도 광주시 중대동 233-10

 

 

 

부산 전지역

 

서부서비스센터 부산광역시 강서구 대저2동 3155-1 104동[서부산유통단지] 


동부서비스센터 부산광역시 동래구 안락1동 802-17 녹십자 빌딩 2F


SK 매직몰 AS 서비스 대표 전화 번호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서비스 신청이 어려운 분이라면, Sk 매직 콜센터를 이용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문의 내용에 따라서 번호가 상이하니, 확인하고 대표 콜센터 번호로 연락해보세요.

 

렌탈/구매/쇼핑몰이용 문의 1600-6446 

 

렌탈회원정보/AS 문의  1600-1661 

 

배송문의 1644-7272


SK 매직몰 AS 서비스 센터 운영 시간

평일 : 09시~18시 


토요일 : 09시~13시 


일요일, 공휴일 : 휴무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