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LG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을 알고 가는것과 아닌것에 차이가 많이 납니다. 그리고 LG전자 서비스센터 홈페이지에서 내가 지금 가면 원활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지? 현재 LG전자 서비스센터가 혼잡하지 않은가를 확인 할 수 있는 서비스가 있더라고요. 이런 중요한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는 방법 그리고 그 경로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LG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확실히 요즘에 느낀 점인데, 뭔가 자세한 정보는 다음을 통해서 검색하는게 더 정확한 정보를 검색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LG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도 마찬가지로 오늘은 다음(Daum)에서 검색해봤습니다. 

LG전자 서비스센터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LG에서 판매하고 있는 다양한 전자 제품이 나옵니다.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백색 가전은 삼성보다 LG 가 좋은것 같습니다. 정확한 차이점은 말씀드리기는 어렵지만요;

LG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을 확인하는게 주요 목적이기 때문에 일단, 영업 시간을 확인할 수 있는 메뉴인 " 센터찾기" 부터 클릭해주세요.

LG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표준) !

평일 9시 ~ 18시 

토요일 9시 ~13시

휴일 : 휴무 
* 각 센터 운영 시간의 상이할 수 있으니, 해당 센터의 상세 정보를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저희 동네 센터 영업시간이 표준이 아닐수 있다는 의미 겠죠 ?

LG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먼저 센터를 검색해야합니다. 위에 지도 화면에서 확인하고 싶은 지역을 선택해주세요.

LG전자 서비스센터가 없는 지역도 있을수 있지만, 동네마다 꼭 1개이상은 LG전자 서비스센터가 있는것 같습니다.

LG전자 서비스센터 현재 상태를 나타내주는 지표입니다. 내가 가면 바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지 여부를 나타내는 지표겠죠? LG전자 서비스센터에는 확실히 점심시간이나, 점심시간 끝나고 난후에가 많이 오는것 같아요.

강동구에 있는 LG전자 서비스센터 대표적으로 이렇게 3개 인데, 제가 검색한 시간대에는 현재 고객 대기 상태가 모두 "원활"로 표기 되어 있네요! 

LG전자 서비스센터 위치는 지도 모양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위에 확면 처럼 네이버 지도 API와 연동되어서 약도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 검색/선택한 LG전자 서비스센터에 자세한 정보를 문자로 받아 볼 수있는 기능도 있습니다.

LG전자 서비스센터 정보를 문자로 보내시겠습니까?

다양한 방법으로 LG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확인 할 수 있기 때문에 이번에는 내가 자주 다니는 지하철 역 or 도로명으로 검색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방법은 간단합니다. 내가 알고 싶은 지하철 호선을 선택하고 난후에 역을 선택하시고, 검색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LG전자 서비스센터 검색 결과는 정확도는 좀 떨어지는것 같고, 지하철역 기준 보다는 차라리 지역을 선택해서 검색하는게 폭이 넓고 더 정확하게 LG전자 서비스센터 정보와 영업시간을 알 수 있는것 같습니다. 

LG전자 서비스센터 검색 결과는 위에서 나온것 처럼 동일하게 나옵니다. 그리고 매장도 검색이 가능하니, 만약 동네 또는 내 주변에 LG전자 매장을 찾기 위해서 이 기능을 활용하고 매장 전화 번호로 연락해서 사전에 궁금한 점을 문의하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LG전자 베스트샵을 클릭하시면 상세 정보에서 LG전자 베스트샵 운영시간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센터와는 상이한 시간으로 운영하네요! 

평일 11:00 ~ 22:00

토요일 11:00~22:00

일요일 11:00~22:00

확실히 주말에도 가전 판매를 위해서 풀로 운영하고 계시네요! 

동일한 방법으로 다른 지점 LG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을 확인해보겠습니다. 왠지 사람들이 많이 갈 것 같은 잠실역 근처 LG전자 송파 서비스센터 영업 시간이 좀 다르네요! 다른 지점에 비해서 더 늦게 까지 운영합니다!

LG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및 센터 영업 시간 확인 

서울은 물론 강원도나 다른 지역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진짜 편리하네요! 인터넷이 이래서 좋죠! ㅋㅋ 

LG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표준 시간이 상이하기 때문에 방문전에 
영업 시간 확인하는걸 추천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