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혹시 알고 계신가요 ? 핸드폰에 골드 번호가 있다는 점 말입니다. 최근에 알게된 정보인데, KT 골드 번호 이벤트에 대해서 공유드립니다. KT 골드 번호 이벤트 신청을 통해서 당첨된 사용자에게 해당 번호를 증정하는 이벤트입니다. 

KT 골드 번호 이벤트 


Q. KT 통신사에서 진행하는 골드 번호 이벤트란?

세상에서 하나 밖에없는 특별한 번호를 가질 수 있는 KT 골드 번호 이벤트입니다. 본인 원하는 번호를 선택하고 응모해서 당첨된 후 해당 번호로 개통할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KT 골드 번호 이벤트 신청은 공식 사이트에 진행하심녀 됩니다.
https://my.kt.com/etc/FavorNoInfo.do

KT 골드 번호 이벤트 경쟁률이 상당히 높지 않을까 생각하지만 그래도 한번 이벤트에 응모해보고 그 방법을 공유해드리려고합니다.

KT 골드 번호를 엄청난 가치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소문에 의하면, 골드번호를 거래하는 사람들도 있다고 하더라고요. 외우기 쉽고 특별한 번호를 소유할 수있는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Q. KT 골드 번호 이벤트 신청 방법은?

케이티 공식 사이트에 접속해서 KT 골드 번호 이벤트를 진행하시면됩니다. 물론 kt만 골드 번호 이벤트를 진행하는건 아니겠죠? 

해당 통신사를 이용 중이셔야 이벤트 응모가 가능합니다.

SK, LG u+도 골드 번호 이벤트를 진행하겠지만 오늘은 제가 사용하고있는 케이티 기준으로 이벤트 응모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케이트 공식사이트에 접속하시면 확인 할수 있는 메인화면 입니다. 홈페이지 리뉴얼 한 후에는 확실히 UX 가 좋아진것 같습니다. 특히 CS 관련 메뉴에 접근성이 용이한점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접속하는 방법은 이벤트이기 때문에 "이벤트" 메뉴에서 골드번호 이벤트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특별한 번호를 가질 수 있는 특템기회 KT 골드 번호 이벤트로 골드번호를 잡아보시죠. 우선 신청 기간을 확인해보세요. 아직 시간이 있네요.

KT 골드 번호 이벤트 응모 방법은 상당히 간단합니다. 우선 KT.Com 사이트에서 로그인하시면 됩니다. 당연히 해당 사이트에 사용자만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신 후에 제일번호 하는 작업은 당첨되고 싶은 KT 골드 번호 이벤트 번호를 선정하는 것입니다. 상당히 많은 유형이 있습니다.


골드번호 유형 별로 확인하셔다면 이제 다음은 중간에 번호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물론 내가 직접 입력하면 좋겠지만, 신청이 가능한 범위에 번호만 노출됩니다.

이렇게 해서 제가 선택한 KT 골드 번호 이벤트 번호가 완성되었습니다. 번호 완성되었다면, 이제 직접 선택하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해당 번호로 골드 번호를 신청하지 말지 확인하는 페이지에서 해당 번호로 응모하겠다고 최종 선택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응모를 하신 후에 해당 번호로 몇명이 해당 번호로 KT 골드 번호 이벤트를 신청했는지도 알수 있습니다. 이점은 바로 경쟁률이겠죠 ? 

제가 선택한 번호는 이미 53명이 KT 골드 번호 이벤트응모 방법을 통해서 신청한 상태이네요. 과연 당첨 될지 궁금하네요.


만약 이 응모 결과가 당첨되면 KT 골드 번호 이벤트 당첨 후기 포스팅도 작성하겠네요. 꼭 하고 싶네요. 

이상으로 KT 골드 번호 이벤트 내용과 응모 방법에 대해서 공유드립니다. 혹시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한번 도전해보는것도 좋은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유용한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로또 명당 복권 후기  (0) 2020.06.10
출장 손세차 가격  (0) 2020.06.06
사랑 좋은글 모음 10가지  (0) 2020.05.30
현금 영수증 카드 발급  (0) 2020.05.27
올래kt 인터넷 속도측정  (0) 2020.05.2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