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개인적으로 컴퓨터 브랜드 중에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는 HP 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HP 서비스 센터 위치와 전화번호를 통해서 접수는 하는 방법 이외 다른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최근에는 챗봇 서비스를 통해서 서비스 센터 AS접수를 많이 수행 하는데, 이 방법을 사용했습니다.

다양한 컴퓨터 브랜드 중에서 HP 선호하는 이유는 제품에 성능도 좋고 다른 브랜드에 비해서 거품가격이 없고 거기에 AS서비스 센터까지 잘 운영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HP 서비스 센터 공식 홈페이지

컴퓨터는 사용하는 빈도가 높기 때문에 어쩔수 없이 잔고장이 발생 할 수밖에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잘 구성 되어 있는 공식 AS 서비스 센터를 찾아서 필요 시 이용해야겠죠. 

 

https://support.hp.com/kr-ko/contact-hp

 

공식 HP® 지원 문의 및 연락 – 한국 | HP® 고객 지원

프린터의 레이블에 부착된 일련 번호(Serial Number, Serial No, S/N, SN)를 확인하십시오. 번호는 레이블에 적혀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잉크 카트리지 액세스 덮개 또는 스캐너 리드를 열어서 레이블을

support.hp.com

다양한 메뉴 중에서 오늘 확인해 보기로 한 서비스는 고객센터에 전보 이기 대문에 고객 지원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그럼 다음과 같은 화면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해당 페이지에서는 다양한 HP 제품을 식별하고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관리하는 기능을 제공 하고 있습니다. 제품 번호를 입력하면 해당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함께 HP 드라이브도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HP 서비스 센터 AS 신청 방법

고객센터에 연락처를 확인하는 메뉴입니다. 해당 메뉴를 클릭하시면 전화번호를 찾을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해당 페이지에서, HP 지원 센터에서 고객 지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안내하고 잇습니다. 그 중에 눈에 들어오는 서비스는 HP 카톡 고객센터였습니다.

별도로 서비스 센터에 전화를 하지 않아도, 카카오톡 HP 채널을 통해서 주요 정보를 확인하고 AS 신청까지 가능합니다. 혹시 간편하게 AS 신청하길 희망하면 해당 방법도 한번 이용해보세요. 

HP 서비스 센터는 전국 각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정확한 위치까지는 알수가 없죠.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서 해당 정보를 정확히 파악 할 수 있습니다. 

HP 컴퓨터가 고장나거나 제품에 대해서 궁금한 사항이 있는데 물어볼 사람이 없다면, HP 서비스센터에 공식 채널오 궁금한 사항을 엔지니어와 연결하여 상담할 수 있씁니다. 

HP 서비스 센터 위치 찾기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전국에 운영 중인 공식 HP 서비스 센터에 대한 위치 정보를 관리하고 있습니다. 지역 별로 서울특별시, 부산 광역시, 경기도까지 다양한 위치에 서비스 센터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페이지에서 찾기를 희망하는 HP 서비스 센터 지역을 선택하면 다음과 같이 정보를 확인 있습니다. 확실히 서울에 HP 서비스 센터가 가장 많이 위치하고 잇습니다.


HP 서비스 센터 AS 서비스 대표 전화 번호

별도에 전화번호를 개시하지 않고, 센터 별 전화번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서 AS 접수 및 서비스 고객센터에 대한 업무를 수행하기 때문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각각의 서비스 센터 위치 정보에 전화번호가 "02-723-9665"와 같이 명시 되어 있습니다. 방문을 희망하는 센터에 저보를 사전에 확ㅇ니하고 방문 하길 희망합니다.


HP 서비스 센터 AS 서비스 센터 운영 시간

평일 : 09:30~18:00

토요일 : 09:30~13:00

일요일 : 휴무

 


오늘은 누구나 알고 있는 HP 브랜드에 서비스 센터를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간단히 확인해봤습니다. 혹시 HP 서비스 센터를 이용할 경우가 생기면 위에 방법을 활용해보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