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혹시 컴퓨터를 구매하고 계시면 어느 하드웨어를 가장 먼저 생각하시나요? 대부분 데스크탑 구매 예정자 라면 그래픽 카드와 CPU 성능순위 사이트 통해서 최신 가격 대비 성능을 비교하고 구매를 고민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CPU 성능순위 사이트 2020년 11월


확실히 CPU 성능순위는 빠르기 기간에 변화가 이루워집니다. 그만큼 하루가 다르게 뛰어난 성능을 가지 CPU 개발하고 제품화 하여 출시하기 때문입니다. 처음에는 Intel CPU 만 알고 있던 시절은 이제 예전 이양기 입니다.

 

소켓 방식에 따라서 CPU 종류는 상당히 다양합니다. 이 말은 CPU 성능순위 범위도 상당히 넓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AMD , inter 등 다양한 제품사가 제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그럼 최신 뛰어난 성능에 CPU는 어디서 확인해야하는지 정보 공유드리겠습니다.

CPU 성능순위 사이트에서 확인 하기 전에 체크해야 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어떤 기준으로 CPU 를 확인해야 하는지 기준을 한번 확인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제품 이름, 등급, 세대, 성능 표시 3자리, 특징 표시를 기준으로 CPU 성능과 출시 기준을 파악 할 수 있습니다. cpu 성능 보는법삭제을 확인하면 모든 CPU 등급은 숫자가 높은것이좋다고 보시면 됩니다. 다양한 모든 조건을 알수 없기 때문입니다.

CPU 성능순위 사이트 

아마 IT에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대부분 알고 있는 해외에서 제작하여 배포한 대표적인 컴퓨터 성능순위 사이트입니다. 해당 사이트에는 CPU 성능순위 뿐만 아니라, 그래픽 카드, 모바일 디바이스에 대한 순위까지도 랭킹을 부여하여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PassMark Software - CPU Benchmarks

PassMark Software - CPU Benchmarks - Over 1 million CPUs and 1,000 models benchmarked and compared in graph form, updated daily!

www.cpubenchmark.net


어디서 CPU성능 순위 확인하나요?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다음 다음과 같은 메인 화면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영어로 구성되어 있지만 메뉴 명이 심플하여서 손쉽게 원하는 메뉴를 찾을수 있습니다. "CPU Benchmarks"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High End CPU Chart 선택해주세요.

다양한 기능이 있지만 오늘 확인하고 싶은 내용은 CPU 가 중심이기 때문에 해당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해당 페이지를 보시면 다음과 같인 2020년 11월 기준으로 CPU 성능 순위를 랭킹으로 부여한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CPU 가격 까지 부여가 되어 있네요. 

만약 원하는 모델을 찾으셨다면 해당 모델에 공식 가격을 확인하고 국내에서 판매하는 가격과 비교하여 구매해도 스마트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상으로 CPU 벤치마킹 사이트를 통해서 최신 날짜 기준으로 CPU 성능순위를 확인 할 수 있는 방법과 정보를 공유드렸습니다. 혹시 컴퓨터 구매를 고민하고 계시면 해당 사이트를 통해서 가격대비 뛰어난 성능을 확인해보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