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에는 주로 많이 활용하는 컨텐츠수단이 TV나 영상이 많지 않나 싶습니다. 하지만 요즘 같이 비오는날에 라디오 on 해본 상태에서 조용히 책 읽어보는건 어떠신가요 ?

CBS 레인보우 라디오 주파수 편성표


오늘은 CBS 레이보우라는 서비스와 무료로 라디오 청취할 수 있는 프로그램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추가적으로 CBS 레이보우 라디오 편성표 확인 방법까지 공유드리겠습니다.

프로그램 설치하기 전에 기본적인 정보 좀 확인해보겠습니다. CBS 레이보우를 많은 기업에 메시지가 뭔지 갑자기 궁금해서 공유드립니다.

정도 언로을 따듯한 방송 수단으로 스마트 미디어를 제공하는 CBS 레이보우 종합 미디어 그룹에서 제작하였네요.





CBS 레이보우 포탈에 검색하시면 최상단에 나오는 대표 공식 사이트를 통해서 라디오 청취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 접속하여 볼 수 있는 메인 사이트 입니다. 모든 프로그램은 시스템 권장 사양이 있죠. CBS 레이보우 프로그램도 권장 사양이 있네요. 메모리 512m 이상 입니다. 



이용 안내에 주요 기능과 프로그램에 대한 간단한 소개 페이지가 있습니다. 화면 UI 가 라디오를 생각나게 하는 화면 구조네요.



CBS 레이보우 라디오 청취를 위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CBS 레인보우 라디오 설치 주의 사항


본격적으로 CBS 레인보우 설치해보겟습니다.



Q.  CBS 레인보우 편성표?

CBS 레인보우 라디오 프로그램 설치하는 동안 편성표를 확인해보겠습니다. 기본적으로 현재 날짜 기준으로 편성표를 확인할 수 있고, 미래 날짜까지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주간 편성표로 다시 보기 확인 가능한 화면입니다.





프로그램 설치가 완료되면 로그인하기 위한 기본적인 정보를 입력하는 팝업이 노출 됩니다. 추가적인 인증 절차 업이 간단히 처리됩니다.



동의가 완료되면 본격적으로 CBS 레인보우 라디오를 활용 할 수있습니다. 그리고 사이트에 별도로 접속하지 않아도 주파수 별 편성표를 확인 할수 있는 메뉴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서연미의 Beautiful Day 라디오가 반영중이네요. 표준 FM 라디오 주파수 까지도 청취가 가능하네요.




이상으로 PC 에서 CBS 레인보우 라디오 청취 가능한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렸습니다. 라디오를 청취하면서 사연 한번 보내봐야겠네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