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BMW SUV 중에 인기 있는 BMW x6 풀체인지 차량 관련 정봅에 대해서 공유드리겠습니다. BMW x6 확인하면 느낀적인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확실히 브랜드 마다 차량에 가지고 있는 고유 색깔이 있는것 같습니다. 그게 자동차 브랜드 전략이지 않나 라는 생각도 해봅니다.

BMW x6 풀체인지 가격, 스펙, 시승신청 


Q. bmw x6 정보는 어디서 보나요?

BMW x6 모델 부터 다양한 BMW 자동차 정보, 소식에 대한 정보를 소개하고 있는 BMW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입니다. 


깔끔한 UI 로 구성되어 있어서 주요 저보 찾기가 편리하고 가독성이 좋아서 BMW x6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었습니다.


사이트를 확인하시면 중간쯤에 이렇게 해당 정보 영역이 있습니다. 신차가 출시되거나 시즌이 변경되면 해당 영역도 다른 정보로 변경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BMW x6 풀체인지에 경우는 기존에 다른 SUV와는 다르게 디자인 약간 세단느낌이 나는것 같습니다. 자동차에 대한 전문 지식이 있는건 아닌 개인적인 견해이기는 합니다.




백미러까지 신경쓰는 디자인에 섬세함이 눈에 들어오네요.



개인적으로 차량은 외관와 견고함도 중요하지만, 가장 많이 사용하는 사용자인 운전자가 많이 사용하는 내부 공간에 대한 편의성과 디자인도 상당히 중요한 부분이라고 판단됩니다. 최근 제가 보는 차량들은 확실히 이부분에 많은 신경을 쓰고 있는것 같습니다.



간단히 BMW X6 디자인을 살펴보았습니다. 이제 부터 사이트에 있는 주요 정보들을 확인해보겠습니다.



BMW x6 풀체인지 이전 부터 네비게이션 , AVN 시스템은 기존에 다른 자동차 브랜드 중에 가장 뛰어나지 않았나 싶습니다. 가장 먼저 조그 다이얼 UI 를 적용한 자동차 브랜드도 BMW 로 알고 있습니다.



이런 매력적인 자동차 브랜드에 가격표를 보기 위해서는 가격표 보기 메뉴를 이용하여 BMW x6 풀체인지 가격 부터 다른 시리즈 모두 확인 할 수있도록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Q. BMW x6 풀체인지 가격은?

위에 경로에서 pdf 파일을 다운로드 하셨다면, BMW x6 가격표를 통해서 해당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가격정보를 보여주는 것이 아니라 자동차 매거진 처럼 구성 되어 있네요.


2020년 8월 6일 기준으로 다양한 BMW 차량에 가격 정보를 명시하고 있습니다.

중간쯤 보시면 X 시리즈에 차량별 가격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최저 1억 부터 최고 1억 2천까지 가격이 편성되어 있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Q. 시승신청은?

BMW x6 시승 신청 또한 해당 공식 사이트에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시승 신청을 희망하는 차량 선택 부터 필요한 필수 정보를 입력해주시면, 담당자가 연락이 오더라고요. 코로나로 인해서 지금은 시승하기 좀 불편한 시기이지만 나중에 편한날짜에 맞춰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BMW 공식 홈페이지에서 BMW x6 차량 가격, 스펙 마지막으로 시승 신청하는 방법까지 간단히 살펴 보았습니다. 지금 당장 구매 할 수 없지만 언젠간 구매하고 싶은 마음에 정보 공유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