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동차(Car)

2020 신형 그랜저가격표

Jung_Gun 2020. 8. 6. 20:41
반응형

중년이 되면 SUV 높다 승용차에 관심이 가지 않을까 싶습니다. 제 2의 집으로 봐도 무관한 차량 디자인이 점점 더 감각적으로 변화 하는것 같습니다. 

2020 신형 그랜저가격표  


오늘은 2020년에 출시한 신형 그랜저 가격표와 디자인 구경좀 해보도록하겠습니다. 최근 지인 구매한 차량으로 엄청 자랑 하길레 궁금해서 확인해봅니다.

그랜저 가격표 확인하기 전에 디자인 부터 보겠습니다.

확실히 요즘 차량은 디자인도 참 다양하고 그만큼 옵션도 상당히 다양해지는 것 같습니다.








Q. 포탈에서 검색한 그랜저 가격표는?

일반적으로 포탈에서 검색하면 노출되는 정보는 최소 가격에서 최대 가격이 노출됩니다. 그리고 기본적인 정보들도 요약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랜저가격표 확인하기 전에 등급, 제원에 대한 정보를 확인해보겠습니다. 솔직히 자동차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이 있는것이 아니라서, 연료와 연비를 주로 확인합니다.



구매하려는 차량에 연비를 생각하지 않을 수 없을 것 같습니다.


Q. 확실한 그랜저 가격표 정보는?

현대 자동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는 그랜저가격표 정보가 제일 정확합니다. 그래서 현대자동차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확인해보겠습니다.


https://www.hyundai.com/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다음과 같이 현대자동차에서 출시한 자동차를 확인할 수 있도록 UI가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랜저 디자인 정보 부터 기능까지 다양한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가격표 확인하기 전에 디자인 좀 자세히 구경해보겠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동차 디자인을 확인하면 좋은점은 VR360도 같은 부가 기능으로 전체 자동차 모습을 회전하면서 확인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확실히 고급 세단 승용차라서 그런가 내부 디자인이 굉장히 고급느낌이입니다. 디자인은 개인적인 취향이 많이 반영되겠지만 누가 봐도 이쁘네요.



특이한 점은 핸들 디자인에도 상당히 신경쓰지 않았나 싶습니다.



완전히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이런 밝은 색상은 시간이 지나면 색상이 많이 변색되지 않을까라는 우려가 됩니다.








Q. 그랜저 가격표에 영향주는 부가 기능은?

그랜저가격표에는 기본 차량 가격부터 부가 옵션 추가에 따라서 가격이 상이하게 변화합니다. 미세먼지를 고려해서 인가 공기청정기능이 있습니다.


무선 충전 기능도 포함되어 있네요. 추가적으로 스마트폰 거치대를 구매하지 않아도 되지 않나 싶네요.


Q. 자세한 그랜저 가격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시하는 그랜저가격표입니다. 최저 가격이 3290만원 정도 합니다. 역시 선택 품묵이 상당히 많이 구성 되어있습니다.

 

이런 저런 옵션을 추가하니, 처음에 생각했던 그랜저 가격에서 상당히 많이 추가 되었습니다. 역시 자동차는 옵션이 대부분이라고 생각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