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가 코로나 상황에 맞추어서 비대면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신형 SUV 다수를 공개하고 판매 강화에 나서는것 같습니다. 다양한 모델 중에 눈길을 사로잡는 모델 2020 벤츠 GLB 입니다. 

자연스럽게 2020 벤츠 GLB 가격이 궁금해지네요. 코로나 때문에 걱정은 되지 시승 신청해서 차량 주행 테스트랑 실제 디자인이 확인하고 싶어서 그 방법과 가격표 정보를 공유드리겠습니다.

2020 벤츠 GLB 가격표, 시승 신청 


Q.  메르세데스 벤츠 GLB는 ?

2019년에  6월에 최초로 공개한 벤츠 GLB은 SUB 중에서도 넉넉한 실내공간과 실용적인 패밀리 모델로 고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모델 중 하나라고 합니다. 벤츠로 차박할 경우는 많이 없겠지만 한번 고려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Q. 메르세데스 벤츠 유투브 채널은 ?

최근 기업 유튜브 채널 개설 사례가 점점 증가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코로나 영향으로 비대면 채널에 대한 관심과 흥미가 높아지기 때문이겠죠 ? 

2020년 메르세데스 벤츠 GLB 모델 소개도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Q. 메르세데스 벤츠 GLB 시승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차량 소개와 배너 영역을 지나면, 이와 같이 2020 벤츠 GLB를 비롯한 다양한 벤츠 모델에 시승 상담 및 시청에 대한 상담 요청을 할 수 있는 페이지가 나옵니다. 


2020 벤츠 GLB 시승 신청하기 위한 주요 정보와 선호 전시장을 필수로 입력, 선택해주셔야합니다.





Q. 메르세데스 벤츠 GLB 세부적인 디자인은 ?

차량을 선택하는 이유는 상당히 다양하다고 생각합니다. 연비, 가격, 디자인, 성능 여러가지 기준이 있습니다. 해당 조건 중에 디자인도 빠질수 없는 요소이기 때문에 벤츠 GLB 디자인도 확인해보려합니다.



2020 신형 벤츠 GLB 외간 모습입니다. 벤츠하면 주로 센단을 많이 생각했는데, 최근에는 SUV 관심도가 높아진것으로 보입니다. 벤츠만이 가지는 세련미가 독보이는 디자인이지 않나 싶습니다.



벤츠 GLB 내부 디자인입니다. 2열 좌석이 967mm 확보하고 상당히 넓은 내부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는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대 3열까지도 연장이 가능하다고 보입니다.



차량을 운전자는 분이라면 제일 많이 보게되는 부분인 차량에 대시보드와 클러스트 부분이 아닐까 싶습니다. 벤츠 GLB 실내 디자인에서 제일 눈에 들어오는 부분은 바로 클러스트와 네비게이션 영역이 Full 로 LED 디스플레이로 구성되어 있다는 점이 아닐가 싶습니다.



당연히 해당 부분은 옵션 선택사항이라고 생각은 됩니다. 그래도 이렇게 감각적인 디자인이라면 옵션에 추가하는 것도 생각해 볼만 할것 같습니다.






최근 트렌드 중 하나가 차량 시트 부분에도 다양한 옵션이 들어가는거라고 봅니다. 벤츠 GLB도 역시 시트 디자인 변경 부터 주요 영역에LED 로 강조하는 디자인이 눈에 들어오네요. 실제로 제 차량에도 이런 부분이 있기는 한데, 실용적인 부분은 없지만 밤에 주행 할때 확실히 느낌이 다릅니다.



Q. 메르세데스 벤츠 GLB 가격표는 ?

현재 판매가 활성화 되지 않은 상태이기 때문에 공식 사이트, 전시장에 가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우선 사이트에서 벤츠 GLB 가격을 확인해보려고합니다. 아래 메뉴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해당 링크 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다음과 같은 화면을 볼 수 있고, 벤츠 차량 가격표 PDF 다운로드 할 수있는 영역이 있습니다. 해당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2020 벤츠 GLB 가격은 물론 현재 기준으로 벤츠 모델에 대한 전체적인 기본가격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A-Class 부터 SUB 차량 모델에 대한 가격도 확인 가능합니다.



오늘 관심은 벤츠 GLB SUV 이니 가격을 한번 확인해보겠습니다. 2020년식 GLB 300 모델 기준으로 9천 2백만원 정도에 가격으로 형성 되어 있네요. 추가적인 세금 까지 하면 거의 1억에 가까운 가격이네요.


 

이상으로 2020벤츠 GLB 시승 신청 부터 기본적인 가격표 까지 확인해봤습니다. 혹시 구매 계획이 있는 분이라면 시승신청이나 상담 진행 후 결정하는 것도 좋지 않나 싶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