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에 직장을 다니면서 또는 취업을 하기 위해서 개인적으로 교육을 많이 받는것 같습니다. 그 중에서 "패스트캠퍼스(Fast Campus)" 다양한 실무 패키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그래서 패스트 캠퍼스에서 제공하는 실무 패키지 중에 가장 실용적인 과정인 엑셀 온라인에 대해서 확인해보겠습니다.  



패스트캠퍼스 온라인 실무 패키지

Q. 어떤 패키지가 있나요 ?

다양한 실무 패키지 중 엑셀 온라인을 제공합니다. 특히 할인 이벤트도 많이 하는 패스트 캠퍼스를 찾는 이점 중 하나 인것 같습니다. 이제 곧 2020이네요. 

단, 일주일간 패스트 캠퍼트 온라인 전 강의가 100%페이백 이벤트가 진행중이네요. 주기적으로 할인 이벤트를 참 많이 하는 패스트캠퍼스! 단기간으로 교육을 받을 수 있는 4주완성도 있네요.

요즘 데이터 정리를 위해서 엑셀이 필요해서 관심이 생긴 엑셀 온라인 패키지에서 좀 확인해보겠습니다. 실제로 강의장을 갈 수 없는 분들은 패스트 캠퍼스 온라인강의가 참 유용한것 같습니다.

다양한 직장인 필수 스킬! 요즘은 여러가지 스킬이 있어야 업무를 수행하는데 이점이 있는것 같습니다. 특히 IT직군들은 그게 더 심하지 않나 싶네요.

당신에게 맞는 해시태그를 클릭하세요! 패스트캠퍼트 직장인 과정에서 본인에게 해당하는 항목이 있겠죠? 저는 직장인 엑셀! 을 선택 



엑셀이 단순한 계산으로만 생각하는 분이 많은데, 엑셀만 잘해도 다양한 업무에 도움이 상당히 많이 됩니다.  

패스트캠퍼트 엑셀 실무 마스터 올인원 패키지! 단순한 교육이 아니라 정말 실무에 도움이 되는가 ? 그럼 가격은 얼마인가 ? 이런 부분들이 참 궁금합니다.

가격은 정가는 20만원 정도인데, 현재 엄청난 할인가로 8만원 대이네요!? 할부로하면 커피 한잔가격도 안 나오는 비용으로 패스트캠퍼스 엑셀온라인 실무 패키지를 평생 소장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엑셀 시트 위에서 손이 저절로 움직이는 ! 주요 카피가 직장 실무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상황을 표현하고 있네요. 보통은 손이 안가고 검색부터 하닌까요

제 생각을 대변이라도 하는듯 책으로 공부하는 문제점에대해서 비교해서 설명해주고 있는 패스트캠퍼스 온라인 실무 패키지!

강의의 질은 아무래도 누가 강의를 하느냐에 따라서 달라지겠죠? 그리고 어떤 내용을 제공하는가? 이부분을 확인해보겠습니다.


다른 부분은 크게 관심이 없는데, 한번 구매하면 평생 소장이 가능하다는 점이 패스트캠퍼스 온라인 패키지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실 저도 앱개발과정을 그래서 이벤트 시기에 저렴하게 구매를 하였습니다.)

고급이라는 호칭을 받는데 까지 6주면 완벽 마스터? 솔직히 본인의 노력에 따라서 가능한 범위라고 판단됩니다. 그냥 강의만 본다고해서 누구나 마스터가 되지는 않겠죠?



예전에 워드프로세스 자격증 취득하기 위해서 특정 문제를 해결하는 공부를 했을때 기억이 나네요. 그 과정과 비슷하게 강의 샘플이 있네요.


샘플 강의는 특정 상황을 해결 할 수 있는 스킬을 강의하고는 것이 포인트라고 생각됩니다. 그에 따른 샘플 강의는 다음과 같네요.

인터넷 강의는 참 스타일이 다양하고 방식이 다르기 때문에 사전에 강의 미리보기와 같은 기능으로 해당 강의가 나와 맞는지 확인하는것도 중요한 포인트라고 생각됩니다. 그런 표인트를 알고 강의 미리보기를 제공하는 패스트캠퍼스 온라인 실무 패키지!


왜 패스트캠퍼스 엑셀 실무 마스터 올인원 패키지를 선택해야하는가? 기초부터 심화까지 다양한 정보 , 강의를 제공한다는 점이겠죠 ?



전체적으로 확인해본 결과 가격대비 강의의 품질도 높고, 엑셀에 필용한 다양한 정보, 자료를 제공하고 있는 패스트캠퍼스 엑셀 온라인 실무 패키지이네요. 할인 이벤트가 종료되기 전에 빠르 구매하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이제 2019년도 마무리가 되어가고 있네요. 벌써 12월 1일이라니, 진짜 시간이 빠르게 지나갑니다. 앞으로도 뭔가를 계속 학습해야할것 같다는 생각이듭니다. 패스트캠퍼스 온라인 과정을 활용해서 그 동안 공부하지 못했던 분야에 대해서 공부 할 수 있는 기회를 잡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