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집(여행)

캠핑용 테이블 추천

Jung_Gun 2020. 7. 11. 07: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캠핑을 준비하면 준비물이 상당히 많은것 같습니다. 지속적으로 캠핑을 다니기 위해서는 괜찮은 캠핑용 테이블이 필요하고, 수납까지 같이 되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었습니다. 

티비에서도 나왔지만, 캠핑용 테이블로 자주 등장하는 캠핌용 폴딩박스 개봉 후기 및 추천에 대해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캠핑용 테이블 추천 

Q. 캠핑용 테이블 추천은? 

오토 캠핑, 차박 캠핑, 정말 다양한 캠핑 유형 그리고 문화가 생기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떤 캠핑용 테이블이 좋을까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사람 마다 차이가 있을수 있지만 저는 수납이 같이 되는 캠핑용 테이블이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왜냐면, 단순하게 테이블 용도로만 사용하기에는 효율부분에서 아쉽다고 생각해서 입니다.



그리고, 자동차에 다른 캠핑용 장비를 수납해서 이동하기에는 캠핑용 테이블과 박스를 같이 하는 폴딩박스가 최적입니다. 


확실히, 최근에 캠핑에 관심이 많아지고 다양한 캠핑용 장비를 구매하였습니다. 이렇게 퇴근하고 왔는데 거실에 캠피용 테이블 부터 다양한 아이템이 택배로 와 있네요.



오늘은 다양한 캠핑용 장비 중에서 캠핑용 테이블로 사용하기 위해서 구매한 캠핑용 폴딩박스를 개봉기를 시작해보겠습니다.



박스 오픈하기 위해서 칼 사용할 때 주의하세요.





드디어 구매한 캠핑용 테이블 폴딩 박스입니다. 

사은품으로 받은 스티커까지 잘 들어 포장 되어서 도착했네요.



폴딩 박스는 사용하지 않는 상태에서는 이렇게 접힘상태로 보관할 수 있습니다. 이점이 참 좋은것 같습니다.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느니까요.



이렇게 2개 폴딩박스 구매하였습니다. 서로 연결해서 캠핑용 테이블로 사용하기 위한 목적이기 때문입니다. 1개는 왠지 자리가 부족할꺼라고 생각해서 입니다.



상단 상판도 예상했던 것 보다 훨씬 튼튼한것 같아서 일단 합격입니다.



캠핑용 테이블 다 확인하고 스티커는 박스에 부착하려고합니다.



상판 두께는 손가락정도 입니다.

비교하기 위해서 한장 촬영했습니다.



캠핑용 폴딩박스를 상판 없인 조립된 상태입니다.



상판을 위치하면 이런 모양입니다. 좌우에 손잡이가 있어서 분리하기 용이하다고 생각됩니다. 물론 저 공간으로 물건이 빠질 수도 있지만, 실제로 사용해보니 불편하지는 않습니다.






2개 연결하니 확실히 캠핑용 테이블로 활용하기 적절한 크기, 길이입니다. 1개는 요리 완품, 다른 1개는 가스렌지를 놓기 위한 용도입니다.



다 확인하고, 이제 사은품으로 받은 스티커를 박스에 부착하였습니다. 스티커를 부착하고도 접힌 상태에서 떨어지지 않습니다.






캠핑 가서 예상되는 배치를 집에서 한번 세팅해봤습니다. 요리를 놓기도 괜찮고, 커피나 음료르 놓기도 좋은 높이 입니다.


 

의자에 앉자서 캠핑용 테이블에 있는 물건을 활용하기 다소 낮을 수는 있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