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에는 예전에 소리바다와 같은 서비스 보다는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를 많이 사용한다고 생각합니다. 멜론, 지니뮤직, 벅스뮤직 등 다양한 스트리밍 서비스가 있습니다. 다양한 서비스 중에서 본인 상황, 스타일에 많는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를 찾아서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지니 뮤직 이용권 가격에 대한 정보와 함께 스폐셜 이용권 구매 후기에 대한 개인적인 의견을 공유드리려고 합니다. 

지니 뮤직 이용권 가격, 스폐셜 구매 후기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는?

컴퓨터에 파일을 직접 다운로드 하여서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방송국 또는 음악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을 통해서 원하는 곡, 영상을 선택해아셔 재생하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처음에는 지니 뮤직 이용권이 아니라 벅스 뮤직 이용권을 사용했는데 교체를 고민 중에 해당 정보를 확인하였습니다.

대중적으로 많이 알고 있는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는 벅스 뮤직, 지니, 소리바다, 네이버 뮤직 등 종류가 참 다양합니다. 그럼 이 중에서 나에게 맞는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는 무엇일까요? 또 선정하는 기준을 무엇으로 잡아야 할까요 ?

지니 이용권 구매는?

지니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다음가 같은 화면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음악을 제공하는 주요 서비스에 맞게 주로 음악을 소개하는 UI 화면 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양한 메뉴 중에서 이용권 요금제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이용권 구매" 라는 메뉴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다른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도 많이 사용해봤지만, 지니 뮤직 이용권 종류는 참 다양합니다. 통신사 할인 혜택 부터 특가 이용권까지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사람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Best 지니 이용권을 최 상단에 구성되어 있습니다.

 

 

 

 

스트리밍 서비스라고 해서 mp3 파일을 다운로드 하지 않는 것은 아닙니다. 평생 소장하기 위해서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파일 다운로드가 가능한 지니 뮤직 이용권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른 mp3 다운로드 서비스 보다 가격이 저렴한 편입니다. 배너 영역에 있는 스페셜 이용권이 궁금합니다. 

대부분 서비스에서 제공하고 있는 통신사 할인 혜택은 본인이 사용하고 있는 통신사에 맞게 음원 이용권을 사용하는것도 또하나에 방법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기본요금을 지불해서 사용하는 음원 이용권보다 보다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지니 뮤직 이용권에 lg 통신사 할인은 없었던것으로 기억하는데 서비스 확장으로 해당 이용권도 추가가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제가 오늘 소개하고 싶은 주요 지니 뮤직 이용권은 바로 스폐셜 이용권입니다. 단순하게 뮤직 이용권만은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특정 제품과 함께 이용권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도 할 수 있고 음원 이용권 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만약 구매하고 싶은 전자 제품이 스폐셜 이용권에 구성하고 있다면 구매하는 것을 고민해도 좋지 않을까 판단됩니다. 제품과 함께 3개월 음악 감상 이용권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최근에 캠핑이 인기라서 그런지 지니에서도 캠핑 용품과 함께 음원 3개월 이용권까지 제공하는 가성비 좋은 뮤직 이용권이 아닐가 싶습니다. 평소에 고민하고 있던 제품이 있어서 저는 해당 제품을 구매하였습니다.

 

스폐셜 이용권 구매 후기

위에서 소개하고 있는 이용권을 통해서 구매한 핸드형 스팀 다리미 입니다. 구매를 고민하고 있는데, 지니 뮤직 이용권에서 제공하는 것을 보고 고민 없이 바로 구매하였습니다. 함께 판매하는 제품이라고 해서 저가형 제품이 아니라서 기성 제품과 동일한 품질에 제품이였습니다.

  

지니 뮤직 이용권 가격, 스폐셜 이용권 구매 후기 (1).mp4
1.31MB

해당 제품은 특정 광고가 아니라, 실제로 제가 지니 뮤직 이용권 중에서 스폐셜 이용권을 구매한 후기를 기반으로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뮤직 이용권을 교체하거나, 새로 구매를 고민하고 있는 분이라면 한번 해당 정보를 확인하고 스폐셜 이용권 구매를 하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만약 통신사가 kt라면 지니뮤직을 구매하는 것이 이점이 많이 있습니다. 통신 포인트를 통해서도 구매하가 가능하더라고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