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제스파 안마기 브랜드 중 하나인, 제스파에 대한 고객센터 이용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잘 알지 못했던 제스파 안마기 브랜드, 하지만 1993년 이후로 건강기기, 미용기기제품으로 확실히 자리 잡은 대표 브랜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제스파 안마기 as 고객센터 전화번호

대표 제스파 안마기 브랜드 사이트에 UI 부분도 확실히 깔끔하게 세련되었습니다. 온라인 채널도 확실히 중요한 고객 대면 채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인지도가 증가하고 있다는 근거로, 제스파 안마기 브랜드가 롯데백화점 입점 소식이 메인 팝업으로 안내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건강기기 제품인 안마기를 눈으로 볼 수 있는 장점을 고객에게 부여되겠네요.

제스파에서 인기가 있는 안마기기는 아마 요즘 인기가 높은 전동 무선 마사지 입니다. 근육통이 있는 부위에 최적화 되어 뭉치 근육을 풀어는 제스파 안마기로 유명합니다.

무선 안마기인데, 가격이 상당히 높은 편입니다. 그러니 고장이 발생하면 자연스럽게 AS 신청 및 고객센터 이용이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제스파 AS 신청 방법

제스파 안마기 대표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서 AS 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상단에 있는 "고객지원" 메뉴를 클릭 하여 하위에 있는 메뉴를 확인해주세요. 다양한 고객지원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가장 먼저 제스파안마기 AS 가이드부터 확인해보겠습니다. 다른 브랜드와는 다르게 제품 수거를 통해서 AS 신청을 처리하는 방식에 고객 지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보증기간에 따라서 부품과 수리비 그리고 배송비 부담 범위가 상이합니다.

 

제스파 AS 신청에 또다른 방법은 ?

1544-2933 대표 번화를 통해서도 AS 고개센터와 연결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제스파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서도 AS 신청이 가능한지 확인해보았습니다.

 

헌데, AS 신청은 카카오톡 채널로 수행할 수 없고, 단순 안내까지만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AS 고객센터를 이용하는 서비스 기준에만 집중하고 있습니다. 카카오톡 채널에서도 간편하게 고객센터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챗봇과 같은 특정 플랫폼 연동이 필요합니다.

 

제스파 AS 서비스 대표 전화 번호

카카오톡을 통해서 상담원과 연결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해당 기능을 통해서도 AS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해당 서비스 절차가 어려우시면, 1544-2933 제스파 고객센터 대표번호로 고개지원 서비스를 이용하셔도 됩니다.


제스파  AS 서비스 센터 운영 시간

평일 : 09:00~17:00

점심 시간 : 12:00~13:00

토,일 공휴일 휴무 * 해당 기간에는 게시판을 통해서 A/S 접수진행합니다.

 

 

http://www.zespa.co.kr/

 

(주)제스파

(주)제스파

www.zespa.co.kr


이상으로 제스파 안마기 AS 신청 방법에 대해서 간단히 확인해보았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