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은 영화관 가서 영화 보기가 참 불편하고 어려운 상황입니다. 사회적 거리 두기에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방법은 용인 자동차 극장 같은곳에 본인이 자차를 가지고 가서 영화를 관람하는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어떤 계획을 세우고 그 일이 문제가 없기 위해서는 사전에 정보를 확인해야겠죠? 그래서 오늘은 용인자동차극장 방문 전에 가격, 매점 그리고 현재 상영작까지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공유드리겠습니다.

용인자동차극장 매점, 가격까지 총 정리 

Q. 용인자동차극장은 ?

사람들과 접촉하지 않고, 본인 자동차에서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문화입니다. 그 중에서 최근에 인기가 높은 곳 중 용인자동차극장입니다. 매점부터 시직해서 여러개 자동차 극장 시설을 가지고 있어서 수용가능한 자동차 수량이 높다고 합니다.


Q. 용인자동차극장 정보는 ?

 용인자동차극장 공식 홈페이지에 가시면 현재 상영작 부터, 상영 시간 그리고 자동차 극장을 이용하기 위한 방법에 대해서 안내해주고 있습니다. 


Q. 용인자동차극장 상영시간표는?

용인자동차극장 상영시간표를 꼭 확인하고 가셔야합니다. 당일 다양한 사정으로 인해서 상영 시작 시간이 변동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8월 30일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상영 시간은 오후 7시 40분입니다.

Q. 용인자동차극장 상영작 1개인가요?

일반적으로 서울에 있는 자동차 극장은 1개 작품만 상영하는데, 용인자동차극장에 경우는 3개를 상영 중 이였습니다. 제일 보고 싶은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부터 최근 화재를 받고 있는 터넷까지 말입니다.



 용인자동차극장 공식 홈페이지에 오타가 있네요. 테넷 주연에 엄정화, 박성웅이라니, 아무래도 담당하시는 분이 오케이마담을 복사해서 사용하시다가 발생한 문제가 아닐까 싶습니다.


그래도 감독은 정상적으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Q. 용인자동차극장 이용안내 ?

용인자동차극장 이용하기 전에 꼭 확인해야하는 중요한 정보를 확인해보겠습니다. 제일 궁금한 점이 용인자동차 극장 가격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차량 1대당 2만원입니다. 차량 안에 몇명이 타고 있어도 무관한가봅니다.

Q. 용인자동차극장 예매 방법은?

무조건 현재 극장 매표소에서 발권해야합니다. 온라인으로 사전에 예매제도가 없는 용인자동차극장 예매 방법입니다. 그러니 꼭 방문전에 전화로 상영작확인하고, 스케줄을 확인하고 방문해야할것 같습니다.

자동차 극장에 가장 큰 이점은 자동차에서 내가 원하는 음식을 맛있게 먹으면서 다른 사람 눈치 보지 않고, 영화를 편하게 볼 수 있다는 점 아닐까 싶습니다. 그래서 최신 시설을 갖춘 매점까지도 있습니다.





다소 아쉽다고 생각했던 부분이 문화 상품권 같은 별도 할인권을 사용할 수 없다고 합니다. 현금, 카드만 가능하다는 말씀이겟죠 ? 

Q. 용인자동차극장 오시는길은?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보라동 308-1

대표 전화는 031 -284 -1098  



저희 집에서 용인자동차극장 거의 40분 정도 소요가 되네요. 극장만 가기는 아쉽다고 생각해서 알아보니, 한국 민속촌이 바로 옆에 있네요. 낮에 여기가서 놀고 밤에 자동차 극장 가는 것도 좋은 계획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상으로 용인자동차극장 이용방법, 상영작 확인 방법 그리고 가격 까지 확인해 봤습니다. 코로나 시대에 영화 보기에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굳이 사람들고 접촉하지 않고 영화를 내 차에서 편하게 볼 수 있으닌까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