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에 즐기는 온라인 PC 게임 있으신가요 ? 오늘은 펍지 주식회사 배틀로얄 서바이벌 게임으로 인기 받고 있는 배틀라운드 게임을 최적으로 즐길 수 있는 컴퓨터 사양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배그에 경우 온라인 PC 게임으로 시작하였지만 모바일에서도 즐길수 있다는 점에서 더욱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채널에 범위가 넓어졌습니다. 하지만 오늘 데스크탑 PC 환경에 대해서 확인해보겠습니다.

온라인 PC 게임 배그 컴퓨터 사양  

배틀그라운드 또는 배그 게임이란?

 

펍지주식회사에서 2017년에 정식으로 출시된 서바이벌 슈팅 게임입니다. 공식 가격은 32,0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PC 게임입니다. 유키즈 TV 시청 중에 알게된 사실인데, 배그 사장님이 정말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개발했던 게임이라고 하더라고요.

 

 

배그를 최적에 컴퓨터 사양은?

 

배그와 같은 온라인 PC 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하드웨어는 역시 그래픽카드가 아닐까 싶습니다. 생동감 넘치는 조작감과 게임에 그래픽 지원을 위해서는 최적에 그래픽카드 보유가 필수입니다. 

 

온라인 PC 게임을 즐기는 분이라면 게임 중에 랙이 걸리거나 조작감에 버퍼링이 발생하면 게임할 말이 안나겠죠. 그렇기 때문에 최적에 컴퓨터 사양을 확인하고 초기 컴퓨터 세팅이 필요합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컴퓨터 사양 확인하기

게임을 제작한 제작사에서 확인하는 컴퓨터 사양이 제일 정확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배그 최적에 컴퓨터 사양을 확인하기 위해서 해당 사이트에 가서 확인 해보겠습니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 Daum게임

KAKAO SERVER 에서 즐기는 진짜 배틀로얄!

pubg.game.daum.net

공식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다음과 같은 메인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해당 사이트에서 "자료실" 메뉴를 클릭하시면 하위메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해당 하위 메뉴에 "다운로드" 메뉴를 클릭하시면 배그 컴퓨터 사양을 확인 및 게임 다운로드가 가능한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배그 온라인 게임을 설치하기 전에 기본적인 조건들이 존재합니다. 아래 주의 사항을 보시면 설치 전 하드디스크 여유 공간을 8Gb 이상 확보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배그 온라인 게임에 최소사양과 권장사항을 확인 할 수있습니다. 제일 주요한 부분은 CPU와 그래픽카드(VGA) 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픽 카드에경우 GTX 1060을 권장사양으로 명시하고 있습니다.

해당 컴퓨터 사양을 맞추기 힘들 수 잇기 때문에 겡미 품질별로 배그 PC 사양별 프레임 정보도 확인 할 수 있ㅅ브니다. 해당 품질 정도가 게임원 원활함 정도와 매칭 될 수 있는 정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 사양을 보는 방법은 상당히 어렵다고 생각 할 수있지만 하드웨어 제작사에서는 성능 별로 구분하기 용이하게 규칙을 부여하였습니다. 그래픽카드 네이밍 성능 구별법이 다음과 같습니다. 

 

해당 구분법으로 내 컴퓨터에 부착되어 있는 하드웨어를 확인하고, 추가적으로 구매할 하드웨어와 맵핑 시켜서 구매를 고려해보세요.

 

현재 내 컴퓨터 그래픽 카드 확인 방법?

새로운 그래픽카드를 구매하기 전에 현재 내 컴퓨터에 그래픽카드가 배그에 권장 사양에 그래픽 카드와 차이가 있는지 확인 할 수 있는 방법인 내 컴퓨터 사양 보기 방법을 이용해보세요. 

 

2020/12/22 - [IT/IT-Tip] - 윈도우 10 그래픽카드 확인방법

 

윈도우 10 그래픽카드 확인방법

안녕하세요. 특정 프로그램을 설치하기 위해서 기본적으로 충족되어야 하는 최소 사양을 확인할 경우가 있습니다. 예를 들면, 게임(와우, 오버워치, Lol)과 같은 최소사양과 권장(최고)사양에 내

info-it.co.kr


이상으로 최근 인기가 많은 배그 권장 사양에 대한 정보를 공유드렸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