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무료 홈페이지 제작(4)::웹호스팅 업체 비교


웹호스팅 개념과 무료로 사용 가능한 환경등 다양한 요소를 확인하고 이제 적합한 웹호스팅 업체를 선정하는것 또하나에 숙제입니다. 

호스팅 인기도 및 국내에서 활용 중인 호스팅 업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사이트가 있어서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PHP 버전 / MY SQL 버전 정보에 따라서 제공하는 있는 업체 여부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http://www.sansting.com/compare


웹 호스팅 비교표


오른쪽에 있는 돋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해당 업체에 대한 정보를 자세히 볼수 있습니다. 물론, 웹용량, 트랙피, 설치비, 기간에 따른 비용도 하눈에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무료 버전 제공 여부를 표시하지 않네요.


보통 웹 호스팅 업체에서는 무료 버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처음부터 비용을 투자하여서, 웹호스팅 사용하기가 부담 스러우시면, 무료버전으로 웹호스팅을 사용하고, 기본적인 홈페이지를 구축하고 사용하는 범위, 운영 목적에 따라서 호스팅 상품을 변경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래서 저는 "닷홈"이라는 업체를 선택하려고 합니다. 기본적으로 제로보드 세팅을 제공하고 있는 부분과 무료로 라이트 버전을 사용 할 수 있기 때문에 기본적인 기능을 구축하고 추후에 1년단위 웹 호스팅 상품을 구매할 예정입니다.


물론 비용적인 부분에서도 다른 업체에 비해서 좀 더 저렴한 편인것 같습니다.


JungGunIt


해외 호스팅 TOP 10

추가적으로 종종 국내가 아니라 해외에 호스팅 상품을 구매하고 싶은분들을 위해서 해외 웹 호스팅 업체 인기표를 추가합니다.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