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제 2019년 올해도 끝나가네요. 오늘은 동대문 공영주차장 요금과 관련 정보를 확인해보겠습니다. 확실히 동대문에는 쇼핑몰도 많고 자동차를 이용해서 방문 할 곳이 많죠! 그럼 자연스럽게 동대문 공영주차장 정보랑 요금을 확인해봐야겠죠? 확실히 공영주차장 정보를 알고 있는게 많은 도움이 되는것 같습니다. 특히 사람들이 많이 가는 곳에 주로 사용하는 주차장 정보 하나 알고 있는게 확실히 편하죠. 

동대문 공영주차장 요금표 

Q. 동대문에도 공영주차장이 있나요 ?  

네! 서울시에 있는 다양한 주차장 중에 하나이죠! 동대문 공영주차장 요금은 얼마이고, 위치는 어디고 다양한 정보들을 확인해보겠습니다. 블로그 활동을 하면서, 다양한 정보를 습득하는 방법중에 확실한 정보를 어디서 찾을지 궁금했습니다.

이런 동대문 공영주차장 정보를 비롯해서 서울시에 있는 다양한 주차장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서울 공단에서 관리하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는게 제일 확실하겠다고 생각합니다. 

동대문 공영주차장 정보

동대문 공영주차장 위치 : 서울시 중구 마장로 22 (신당동) 

동대문 공영주차장 전화 번호 : 02 - 2254 - 4901

동대문 공영주차장 운영시간 : 24시간

동대문 공영주차장 요금 감면 범위

서울시에서 주관하는 시설이다보니, 제일 높은 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은 역시, 약자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그 중에서 장앤, 국가유공자가 가장 대표적인 대상자라고 생각합니다. 많은 공영주차장 요금 할인은 아니더라도 다른 동대문 공영주차장 요금 할인 혜택이 많이 있습니다. 혹시 해당이 되는지 확인해보시고, 주차장 요금 할인 받으세요.

동대문 공영주차장 요금 위치는 

동대문 역사문화공원 근처에 있습니다. 

동대문 공영주차장 요금 주차 가능 대수

총 1000대 가량 주차가 가능하고, 

실시간으로 잔여 주차

동대문 공영주차장 정기권 신청 방법

동대문 공영주차장인터넷 정기권 판매는 선착순으로 신청한다고 합니다. 이전에 포스팅 했던 것 처럼 동대문 공영주차장도 선착순으로 정기권을 신청하기 때문에 매달 동대문 공영주차장에 주차가 필요하신 분은 빠르게 신청 하셔야 할것 같습니다. 

동대문 공영주차장 장앤인, 국가유공상이자와 일반 사용자가 신청하는 기간이 하루 정도 차이가 납니다. 동대문에 경우, 동대문 공영주차장판매 개시일자가 매달 22일이니, 이 점 꼭 확인하고 신청해주세요.

동대문 공영주차장 정보 포스팅 하는 날짜 기준으로는 접수전이였습니다. 

동대문 공영주차장 들어가는 입구 모습입니다. 저기 멀리 밀리오레가 보이네요.ㅋ

동대문 공영주차장 위치를 약도로 확인해보겠습니다. 동대문에 경우는 확실히 길이 복잡하기 때문에 사전에 길 잘 확인하고 가는걸 추천 드립니다. 사실 저도 몇번 길을 잘 못들어간 기억이 있씁니다.

동대문 공영주차장 실제 지하로 내려간 모습입니다. 다행스럽게도 기계식 주차장이 아니라는 점이 너무 좋네요 넓은 동대문 공영주차장 좋네요! 

동대문 공영주차장 실제 요금이랑 월정기권은 위에서 명시한 가격이라 동일하네요.

동대문 공영주차장 사전 정산기! 

요즘은 정말 사람이 계산하는 곳은 없는것 같아요.

점점 무인 정산기계로 정산하는 시설이 설비되고 있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유용한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위니아 고객센터 AS접수  (0) 2020.05.12
올해 장마철기간 확인  (0) 2020.05.10
수서역 공영주차장 요금표  (0) 2019.12.30
판교 공영주차장 요금  (0) 2019.12.28
주식 HTS 추천 "알파스퀘어"  (2) 2019.12.2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