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날씨도 춥고 집에서 방콕하고 그 동안 못 봤던 애니메이션이나 정주행하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래서 오늘은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 발견한 좋은 사이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그곳은 바로 끊힘 없이 애니무료보는 곳! 애니 119입니다.

솔직히 애니무료로 감상하기 위해서 여러 사이트 찾아봤는데, 보통 링크가 없거나 보다가 중간에 광고로 인해서 끝까지 보지 못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였는데 이 사이트는 그럼 불편함 없이 고화질로 애니를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애니 무료 보는곳


끊힘현상 없이 애니무료보는 곳? 애니119!

Q.  다양한 애니메이션을 끊힘 없이 볼 수 있는 사이트는? 


정답은 이미 아시겠지만, 애니 119 라는 사이트입니다. 근대 검색해서 찾아보면 진짜 대부분이 없는 링크이거나, 끊힘/깨짐 현상이 많아서 제대로 애니를 볼수가 없더라고요.


애니 무료 사이트


Q.  정말로 무료로 볼수 있나요 ? 사이트 회원 가입해야하나요?


결론 부터 말씀드리면, 제가 사용하는 시점에는 사이트 회원 가입 없이! 광고 없이 무료 다양한 애미를 볼 수 있습니다. 최그에 찾은 사이트 중에 만족도 최상입니다.


애니보는 사이트

Q.  그럼 사이트에서 애니를 어떻게 관람할 수 있나요?


방법은 너무 간단합니다. 원하는 애니메이션 또는 만화를 선택하시면 해당 카테고리에 다수의 애니들이 등록된걸 확인 할수있습니다. 그리고 "재생" 버튼을 클릭하시면 바로 애니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습니다. 원피스를 선택했는데, 최신화부터 업데이트가 제대로 등록 되어 있네요.


애니무료보기


Q.  완결이 된 애니도 볼수 있나요?


네! 완결이 된 애니들을 따로 카테고리 화 해서 등록해 둔 유용한 사이트 입니다. 제가 보는 애니들은 아직 완결이 나지 않아서 해당 카테고리에 등록되지 않아 있네요.




Q.  사이트 품질이랑 해상도는 좋은가요?


자막 부터 영상 품질까지 확실히 좋은 상태입니다. 여기에 특히 좋은 기능은 바로 다운로드가 가능하닥는 점입니다. 다운로드는 하지 않았는데, 나중에 확인해보겠습니다. 컴퓨터에 저장 공간이 있으면 다운로드해서 애니를 관람하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애니무료보는곳


Q.  그래서 사이트 주소는 무엇인가요? 


사이트 주소 ▶ https://ani119.com/complete 입니다. 해당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애니를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단, 사이트 운영으로 인해서 중단 될수도 있습니다.


완결 애니무료보는곳



그 동안 다양한 사이트를 검색해서 찾아봤지만, 여기처럼 애니를 끊힘 없이 볼수 있는 사이트는 별로 없던것 같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